시카고 북부에서 결성된 2인 밴드이다. 밴드 구성인 각자가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하다가 밴드 구성의 모든 악기를 자체로 소화할 수 있는 투맨 밴드를 결성하고 정규 앨범 “ 서열 5위”를 녹음, 발매했다.
1990년대 중반에 이민을 떠난 Woody Kim(김형준)은 1980년대 후반부터 한국의 미디 음악부분을 개척했던 1세대 프로듀셔중의 한명이다. 과다한 물량의 음악작업에 지친 나머지 어느날 갑자기 장비를 모두 팔아버리고 미국 시카고 지역에 정착한지 어언 30년이 다 되어 가면서 한 친구를 만나게 된다. 그가 바로 신환수이다.
10대초반에 접한 블루스와 락 음악에 영향을 받고 여러 밴드에서 기타 플레이어로 활동하였던 신환수는 후에 가사의 전달력이 있는 보컬의 매력에 빠져 블루스가 바탕이 된 포크락 계열의 음악에 더욱 몰두하며 솔로와 밴드 활동을 하였다. 2000년대에 어느날 무대위에서 매너리즘에 빠져있는 자신을 보고 인생의 터닝포인트를 맞게 되어 가수로서의 기회를 뒤로한채 도미하여 시카고에 정착하여 활동중에 Woody Kim과 투맨 밴드 Illinois Guys를 결성한다.
Illinois Guys는 본인들이 직접 연주한 백킹트랙으로 드럼과 기타로 라이브 무대를 꾸미는 보기드문 밴드이고 현재를 살아가는 세대의 공감을 직설적으로 표현하며 소통하는 밴드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