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국한 후, 보다 다채로운 음악을 표현하고자 보컬을 더 보강, 블루스와 재즈 쪽에서 최고의 주목을 받고 있는ARI:L(이지혜,보컬-BLUES DE ARI:L), 솔리드 보컬 김조한의 제자이며 앨범에도 참여한R&B 보컬 이수인(보컬-RIO BAND), 한리버(보컬), 나들이(보컬)을 새로 영입하였다.
LAKHAN BAND의 음악적 방향은 프로듀서, 리더인LAKHAN의 노련한 음악적 경험과 밴드 멤버들의 다양한 연령대에서 표현되는 다채로움을 섞어 블루스, 디스코, 소울, 펑키, 발라드, 심지어 사이키델릭까지 표현하고 있어서, 요즘 유행하는 뉴트로 감성을 넘어선 리얼 레트로 사운드를 들려 주고 있다. 게다가 악기도 외국에서60,70년대와80년대를 풍미했던 악기들인HAMMOND ORGAN, LESLIE SPEAKER, RHODES PIANO, VINTAGE MINI MOOG등과 GRAND PIANO, 그리고 컴퓨터VST 음원을 되도록 배제한 리얼 악기 위주로 녹음하여, 우리나라에서 듣기 힘든 귀한 소리를 들려주는 팀이다.
랩과 아이돌의 음악이 주류라고 생각하는10대, 20대, 30대들에겐 복고풍의 음악을 접할 수 있는 새로운 기회가 되고, 장년층들에겐 옛 추억의 감성을 느낄 수 있게 해주는 신나는 밴드이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