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 춘향 출신인 한이슬에게 트랜스픽션의 공연을 보여주며 락을 해보자라고 해서 데뷔를 하게 되었다
밴드의 구성은 트랜스픽션, 멍키헤드의 기타리스트 전호진(JJ)이 기타, 작곡, 프로듀서를 맡고 있으며 아레스의 드러머 장경준, 류지형이 베이스로 참여하고 있다.
코로나 시절 유튜브기반의 아티스트였으나 이후 공연중심의 아티스트로 진화했다. 락페스티벌, 월드컵공연, 대형 뮤직페스티벌 등에 참여하고 홍대 클럽신에서도 메탈밴드들과 공연한다.
최연소 미스춘향 출신 한이슬의 상큼한 매력으로 유튜브에서 많은 팬덤을 보유하고 있으며, 락킷걸 채널은 조회수가 1,500만 회을 넘겼고 구독자수가 8만 명이 넘었다. 2024년 9월 18일 누적 조회수 2,392만회 구독자는 11.9만명을 넘겼다.
하지만 전호진 PD님과 단둘이 운영 하고 있어 생방송에서 점점 커가는 유튜브를 표방하고있다
보컬 한이슬이 직접 작사를 하며 컨셉 등의 기획을 맡으며 락킷걸의 비주얼적인 모든 작업을 한다. 꾸준하게 EP앨범을 내며 음악적 역량도 키워갔으며 해외 K-pop 팬들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는다.
2023년 10월 8일(평택), '한미동맹 70주년 대축제' 2일차 폐막 공연의 세 번째 무대에 올랐다.
2024년 울산강남고등학교에서 스쿨킹 무대에 올랐다.
from 나무위키 https://namu.wiki/w/%EB%9D%BD%ED%82%B7%EA%B1%B8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