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뜩 거울앞에 선 내 자신을 보고 덜꺽 가슴이 내려앉나요? 어? 저 앞에 선 사람 누구야? 저기 누구세요? 잠깜만 어떻게 어떻게 이럴수가 아니 저건 바로 나야.. 오 마이갓!!! 신이시여 정영 내가 저 모습이 나란 말이예요? 준비됐나요? 그럼 은숙이와 함께 다 함께 시작하는 거예요?
D.A.N.G.E.R 위험에 위험에 위험해~~~ (intro)커~ 목으로 찌릿하게 넘어가는 맥주2잔이면 한끼식사와 같은 칼로리라는거....거기다 안주까지 맛있게 먹는다며 먹는다면~ 당연히 돌이킬 수 없는 타격이죠. 목이 마를땐 칼로리zero의 녹차나 보리차를 꼭 드세요. 우리차는 몸에도 좋고 피부에도 좋은거 아시죠? 음주가무에 능한 당신 역시 비즈니스엔 술이 최고라고 믿는 당신 밤이면 밤마다 알콜과 사랑에 빠지는 당신 거기에 멋드러지는 담배연기 뿜어내는 그런 당신이라면 경고! 경고! 옐로우 카드!! 몸매~~아아~~~어려워요 피부~~아주~~~심각해요 건강~~아주 아주 아주~~~위험하지요 (간주) 나는야 이제부터 녹차미인! 피부탱탱!! 몸매탱탱!! 탱탱!! 맛있는 밥집은 찾아다녀도 집에서 가까운 공원한번 간적없다구요? 네 청춘 돌리도~ 후회만 할게 아니라 좀더 건전하고 유익한 즐거움꺼리를 찾아보는게 어때요? 그럼 이제부터는 주위도 두리번 두리번 은숙이의 위험 해제 경도 아세요? 신나는 음악을 듣는 것만으로도 살이 빠진다던데 신나는 음악이 나오면 키스. 위험하다구요? 사랑하는 사람과는 결코 NEVER 위험하지 않지요 자 그럼 다같이 댄스. 댄스. 댄스!
살.살.살.살.살.살아 살아 내 살들아~ 이 반갑지 않은 살들과 굿바이 하는 방법중에 제일 좋은 건 뭐니뭐니해도 운동이죠. 하지만 바쁘다는 핑계료 꾸준히 할 수 없다면 일단 열심히 걷기부터 하세요. 택시타고 편히 하는 습관은 버리고 배와 함께 힘주고 다리를 쭉쭉 힘차게 빠르게 걷는 거에요. 이렇게 빨리 걷기를 시작한지 약 20분정도부터 칼로리 소모효과를 불 수 있다구요. 앗. 20분도 안되는 거리라구요? 그럼 더 걷죠 뭐 참고로 뒤로 걷기를 열심히하면 힙업효과가 있답니다. 앞으로 갔다, 뒤로 갔다, 지그재그, 지그재그...그리고 더더욱 좋은 건 시니나는 음악에 맞춰 DANCE! DANCE! DANCE! (RAP) 싫어 인스턴트 얄미워 사라져 싫어 내눈앞에 간식은 나의 적 그래 바꿔야지 늦은 밤 비디오 안녕하고 이제 나는 건강 미인야! 어때요? 오늘밤 흥겨운 SAMBA리듬에 맞춰 그대와 나 색다른 추억을 만들어 봐요 영화 속 주인공이 된 것처럼... 그렇게 멋지게... 자, 오늘밤은 우리가 주인공~! 사랑하는 이와 뜨거운 눈빛을 맞추며 정열의 SAMBA춤을 추는 건 어때요? 첨엔 서로의 뱃살이 맞닿아 가까이 하기엔 너무 먼 당신이라도 일심동체가 되엇 우리 한번 흔들어 봐요. COME ON BABY!!!
지금 학교가는 길이세요? 아님 출근하는길? 그렇담 졸린눈에 아침을 맞는 건 정말 나두 싫어요. 어젯밤 라면에 퉁퉁 부은 얼굴 감추려 하지말고 양쪽 입술을 최대한 끌어당겨서 아~~에~~이~~오~~우 입모양만 뻐끔대도 좋구요 뭐요? 사람들이 쳐다본다구요? 뭐 그럼 그러라지... 나의 이 쳐진볼과 이중턱이 사라진다는데 그런 것쯤이야 어때요? 그쵸? 다시한번 크게크게 아~~에~~이~~오~~우 (간주)턱이 빠지도록 땡겨땡겨 아~에~이~오~우 땡겨! 지금 혹시 혼자서 운전하고 있는 차안이라면 아랫배에 힘주고 멋진 아리아를 불러봐요 아~ 하긴 트로트라도 상관없고요 앗싸~앗싸~ 이 처치곤란한 아랫배를 무찌를 땐 큰 소리로 노래하는게 좋다구요 남모르게 연습해서 노래실력도 쌓고 상쾌하게 기분전환도 하고 배속 피하지방도 남몰래 태우고........ 얼마나 좋아요? 자~ 회사에 도착하면 엘리베이터는 아예 무시하고 계단으로 올라가기에요 계단을 모를 때는 당당하게 허리를 쭈욱 펴고발뒤꿈치를 살짝 든다면 효과 200% 물론 첨엔 힘들고 어렵겠지만 이게 반복되면 나중엔 식은죽 먹기죠 어느 새 쑥 들어간 배와 탄력있게 변한 종아리를 가질텐데 하루에 한~두번 계단 오르내리기 맘먹기 달려죠....안 그래요? 퇴근할땐 어떻하냐구요? 그걸 나한테 물어보면 어떻해요. 출근할 때랑 똑같이 하면 되죠. 아.에.이.오.우 배에 힘주구~!
애나 어른이나 할것없이 많은 사람들이 청개구리같은 습성을 가지고 있죠. 먹지 말라는 것은 더 먹고 싶고 밤늦게 먹지 말라면 더 입맛이 땡기고... 다이어트에 젤 중요한 건 다이어트 하려는 의지같아요... 힘든 다이어트땜에 스트레스 받는 것도 다이어트에 굉장히 해로운 적이지요. 지금부터 은숙이가 생활 속에서 쉽게 조금만 바꾸면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는 다이어트 십계명을 가르쳐 드릴께요. 제1조 가만히 서 있거나 앉아 있을 때는 등을 곧게 펴고 아랫배에 힘을 주고 까치발을 하는 것을 생활화한다~! 제2조 커피는 블랙으로, 식후 1시간 후에 마신다. 식사직후에 마시는 커피는 똥배로 간다는 거 아시겠어요?! 제3조 군것질이 고플 땐 단백질 식품으로 한다. 쥐포나 오징어같이 단백질로 구성된 군것질은 살이 찌는 탄수화물군것질의 욕구를 막아준답니다. 네4조 운동을 할 때는 강도는 약하게 오래오래 한다. 약40분에서 1시간으로 유산소 운동이 좋겠죠. 제5조 고기를 많이 먹는 회식자리에선 밥이나 빵은 삼가하고 대신 야채를 풍부하게 먹는다. 제6조 양식보다는 한식, 튀기고 볶는 요리보단 삶구 데치는 요리를 택한다! 두발함 잔소리죠?? 제7조 많이 크게 웃고 매사에 긍정적으로 대한다! 웃어도 칼로리가 소비된데요. 배살과 얼굴살이 쏘옥~쏘옥~ 제8조 식탁에 앉아서는 공주처럼 재즈나 클래식음악을 들으면서 천천히 먹는다. 아, 여기에 작은 허브화분을 장식해서 놓는다면 아로마 효과까지 볼 수 있겠죠. 제9조 온몸을 리모컨화한다~! 요즘엔 왜이리 리모컨이 많은지... 편리하긴 하지만 다이어트에는 큰 적이랍니다. 제10조 외모에 신경쓰기~! 화장도 예쁘게 하고 의상도 타이트한 걸로 입고 거울에 비친 나에게 칭찬해 주세요. 이렇게 계속하다보면 마인드컨트롤효가를 볼 수 있는데... 부작용을 꼭 조심하세요...공.주.병
나의 매력포인트는 통통한 볼살이라며 콕콕 찝어 말하던 니가 이제는 내 출렁이는 살들이 무서버서 날 떠난다니~ 아이고 갈대와 같은 건 남자의 마음이더냐 이 메가톤급 충격. 이 충격을 나 어떻게 해 아~ 그거 아세요? 대부분의 여자들이 화난다 그럴 때 먹을걸로 푼다는 사실을... 사람이 아주 큰 충격에는 입맛을 딱 잃어버리지만 일상적으로 지속되는 스트레스에는 끊임없이 무언갈 먹게 된다구요 역시 먹는게 남는거야 끊임없이 먹어대기 '그래 맞아.맞아.' 하면서 친구들과 수다떨며 정신없이 먹기 TV나 신문보면서 꼭 밥같이 먹기 바로 이런 나라면 오늘부터 당장 바꿔 바꿔~ 그리고 특히나 노처녀 여러분들 외로움을 느낄때나 배고픔을 느낄 때 신체의 상태가 같다는거 아시는지요 어느새 나와 한몸이 된 어깻살과 배살을 떠올리면서 차라리 허벅지 꾹꾹 찔러. 옆구리 꾹꾹 찔러. 엉덩이 꾹꾹 찔러 이 밤이 다 가도록 아~우~ (간주)달콤한 사탕. 아작아작한 과자, 초콜릿, 햄버거, 뜨거운 라면, 차가운 아이스크림... 안 먹으면 좋은 게 당연하지만 먹고 싶은 거 못 먹어도 스트레스 받지요 정말 정말 꼬옥 먹고 싶다면 스트레스 받지 말구 눈 따악 감고 과감하게 드세요 단 식사직전에... 단맛에 군것질은 입맛을 잃게 해서 대신 식사 양이 줄게 된답니다. 그렇다고 굶으면 안 되겠죠!!
세상에 세상에!! 아무리 다이어트도 좋지만. 그 주위에 이런사람들은요 . 정말 말리고 싶어요.. 무조건 굶기!! 자~ 밥을 굶으면!! 우리몸은 위기 의식을 느끼고서. 열량소모는 최대한 줄이고 칼로리는 채네 지방으로 저장해서는요 결국엔 오히려 살이 찌는 체질로 바뀌게 된답니다.
이물질 설사질 복용하기! 이물질과 설사질을 지속적이게 복용하게 되면은 일시적으로 체중이 줄어들수도 있지만
자~ 어때요? 달라진 내가 서 있나요? 처음부터 너무 무리하지 말고 작은 것부터 하나둘씩 실천해 보세요 무언가 변한 나의 style을 느낀다면 그건 기뻐할 일이잖아요. 조금은 세상이 더 즐거워지지 않았나요? 조금은 이뻐진 나를 발견했나요? 굳이 많은 돈과 시간을 들이지 않아도 나의 자신감으로 나만의 다이어트비법으로 성공하면 되는거죠 자~ 이제 아셨죠? 뭐든지 신나고 즐겁게 나는 내가 만든다!! 마인드컨트롤은 아마 상상할 수도 없는 힘을 낼거에요 내가 그토록 입고 싶던 섹시한 원피스를 이젠 과감히 입어보자구요 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