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노 뮤지션 가재발이 2004년유럽 챠트를 휩쓴 진리(가재발의 유럽 진출명)의 테크노 트랙들을 디지털 싱글로 국내에 첫 공개했다.
음반 출시 첫 주에 영국의 테크노 1위에 올라 화제가 된 가재발의 “MULL” 은 유럽 뿐 아니라, 일본, 남미 등의 클럽도 뜨겁게 달구고 있다. 관광차 브라질 등지를 방문한 클러버들은 현지의 유명 클럽에서 가재발의 트랙들을 직접 듣고 돌아와 남미 전역 클럽에서의 열광적인 반응을 전하고 있다. 이 열기를 그대로 반영하여 브라질의 최고 디제이 앤더슨 노이즈 (Anderson Noise)가 자신의 믹스 음반에 가재발의 “MULL”을 수록, 가재발은 남미에 상륙한 첫번째 한국인 테크노 뮤지션으로 기록되었다.
지난 2005년 1월 5일 시부야의 대형 테크노클럽에서 열린 “A ON U” 페스티벌에서 함께 공연한 일본 최고의 테크노 밴드 "덴키그루브"의 디제이 타사카는 급기야 가재발에게 공동작업을 제안하였고, 한일 양국의 대표 테크노 뮤지션 가재발/타사카의 공동작업 곡”Southern Tribal Stars”가 오는 6월 일본 소니뮤직으로부터 발매될 예정이다. 영국챠트 1위 곡 “물”과 함께, 유럽에서 곧 발매예정인 “ La FunCake”등과 함께 20분 가량의 가재발의 스페셜 테크노 믹스가 수록된다.
*앨범 수록곡 설명
2번 트랙 La FunCake은 가재발이 펀케익을 위해 제작했으며 곧 유럽에 출시될 예정인 IDM장르의 음악, 5번 트랙 Muul은 지난 해 영국 차트 1위는 물론 각종 해외 테크노 차트를 석권했던 화제의 음악. 6번 트랙 Mixed-set은 1~5번 트랙을 한 번에 들을 수 있게 디제잉한 '믹스 셋트'이다.</br>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