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을 대표하는 뉴 웨이브 인디 팝 밴드 “Fickle Friends(피클 프렌즈)”
감성 팝으로 새롭게 단장한 어쿠스틱 버전의 [Amateurs]
80년대를 대표하는 뉴-웨이브 사운드 기반의 아날로그 색감의 레트로 사운드에 현 트렌드의 대중적인 팝 사운드를 더하여 매 트랙 마다 이들만의 새로운 스타일로 재 정의하는데 성공 해 보인 영국의 4인조 뉴 웨이브 인디 팝 밴드 “Fickle Friends(피클 프렌즈)”가 전 작 [Amateurs]로 대 히트를 치며 성공궤도 속으로 가뿐히 들어서게 되었다. 통통 튀는 세련된 감각으로 레트로와 트렌드 팝 사이를 허무는 피클 프렌즈만의 스타일을 다시금 재 정의하게 되었다 해도 과언이 아니다.
해외는 물론 국내에서도 큰 사랑을 한 몸에 받은 만큼, 이번 공개의 [Amateurs]는 세상 사람들을 다 녹여버릴 감성과 호소력으로 완성되어 또다시 흥행 궤도로 오를 전망이다. 굉장히 유니크한 멜로디와 사운드의 전 작을 어떻게 어쿠스틱 하게 재 탄생 시킬지에 대해 의문을 가졌던 대중들에 명쾌한 해답을 줄 것으로 보여진다. 따뜻하고 풍성한 리버브의 피아노와 짙은 호소력을 노래하는 나타샤의 매혹적인 보이스가 풍성한 하모니를 이루며, 오리지널 버전과는 차별화 된 중독성과 긴 여운을 남기는 감성 팝으로서 정의 해 본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