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니' - [마치 아무 일도 없었던 듯이]
아프길 바래. 다치길 바래. 그냥 내가 오래오래 보고 싶어서 그래..
|
INTRODUCTION'레니' - [마치 아무 일도 없었던 듯이]
아프길 바래. 다치길 바래. 그냥 내가 오래오래 보고 싶어서 그래.. TRACKS
RELEASESREVIEW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