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nSnake는 싱어송라이터 ‘Tuff’, 프로듀서 ‘Ghostlip’으로 구성된 팀입니다.
삶을 되짚어보면 밝은 감정보다는 다른 어두운 감정들을 더 많이 느끼며 살아온 것 같습니다. 저희의 삶과 예술을 따로 떼어내어 볼 수 없기에 가장 어울리는, 잘 할 수 있는 음악을 하고 싶었습니다. 한 단어로 표현할 수 없는 이름 없는 감정들이 무수히 많다고 생각되었고 그런 섬세한 감정들을 저희만의 색으로 음악에 녹여내는 아티스트입니다.
EP 1집 [like a Huntingtrophy]은 제목 그대로 헌팅 트로피의 아이러니함을 담아낸 앨범입니다.
길에서 마주했을 때 두려움과 기피의 대상이 되는 동물의 사체가 우리들의 벽에 걸리면 모던한 장신구가 되어 트로피라는 이름을 갖게 되는 것에 아이러니함을 느꼈고
사람의 감정 또한 그렇지 않을까라고 생각되었습니다. 때때로 우리들은 부정적인 감정이 들 때 밝은 음악을 들어야 한다며 그 감정들을 마주하지 않지만 결국 감정을 이해할 수 있는 니치한 음악이 위로가 되어줄 때가 많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마주하기 힘든, 두려운 감정들을 음악에 녹여내 위로와 공감을 주는 곡들을 담은 앨범이며 언제든 안겨서 속마음을 말할 수 있는 앨범이 되고 싶습니다.
Lyrics by Tuff
Composed by Tuff, Ghostlip
Arranged by Ghostlip
All Mixed and Mastered by 김대성 at Tone Studio
Digital Editing by 양하정,이상철,이승준
Artwork by LLODDUY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