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 동요 공모전에서 수상한 작곡가이자, 음악 선생님 ‘박경린’
지금껏 바다동요대회, 창작 국악동요 공모전, 고향의 봄 창작 동요제, 서덕출 창작 동요제 그리고 지니뮤직 AI 와 인간의 대결 ‘지니 창작 동요제’ 까지 다양한 동요 공모전에서 수상해 왔던 감성 동요 작곡가 ‘박경린’ 이 첫 동요 모음집 앨범을 발매한다.
지난 해 지니뮤직 창작 동요제에서 1등상을 거머쥔 중창단의 합창 곡이 아름다운 ‘나뭇잎의 여행’을 시작으로, 2020년 바다동요대회 창작부문에서 수상한 ‘바닷속 음악 여행’ 이 합창 곡으로 그 분위기를 잇고, 국악 풍 분위기가 사뭇 다른 동요 곡과는 다른 느낌을 주는 2020년 창작 국악동요 공모전 수상곡 ‘나비춤’ 이 뒤를 잇는다. 제 20회 고향의 봄 창작 동요제 수상곡인 ‘봄과 바람의 술래잡기’ 에서는 따사로운 봄의 순수함을, 마지막 곡인 2019 서덕출 창작 동요제 수상곡인 ‘꿈을 그리는 꼬마 화가’는 아이의 시점으로 바라보는 희망적인 동요이다. 뒤의 3 곡은 각각 이지민, 홍채민, 이윤서가 참여하여 어린 나이임에도 곡에 딱 맞는 분위기로 노래를 불러 주었다.
어린이들의 순수한 감성을 키우기 위한 동요로도 좋지만, 어른들이 어릴 때를 회상하며 순수한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다섯 곡의 동요가, 음악을 듣는 순간 마음 속에 크게 다가올 것이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