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도 모르는 새 어른이 되어 어릴 적 순수했던 꿈들이 현실에 부딪혀 잊혀가는 자신의 모습을 발견하게 됐다.
파랑새(Blue bird)의 ‘Blue”가 의미하는 것과 같이 어렸던 자신의 모습과 교감하는 풋풋하지만 어른스럽고 벅차지만 씁쓸한 메시지가 담겨있는 곡이다. ....
.... 
|
INTRODUCTION한국 음악 생태계를 교란할 지금까지 듣도 보도 못한 밴드 “리첸스”의 등장! 각 악기별로 엄청난 실력을 갖춤과 동시에 비주얼마저 출중한 이기적인 밴드. 각각 너무나도 다른 음악 성향의 멤버들이 모여 감미롭게 조화된 리첸스 첫 번째 앨범.
자신도 모르는 새 어른이 되어 어릴 적 순수했던 꿈들이 현실에 부딪혀 잊혀가는 자신의 모습을 발견하게 됐다. 파랑새(Blue bird)의 ‘Blue”가 의미하는 것과 같이 어렸던 자신의 모습과 교감하는 풋풋하지만 어른스럽고 벅차지만 씁쓸한 메시지가 담겨있는 곡이다. .... .... ![]() TRACKSRELEASESCREDITSPerformed by Licens 1기 (2020)
Key by 은재 Drum by 홍용표 Bass by 김선휘 Guitar by 김성수 Mixed & Mastered by 7312 Studio Thanks To 장재원교수님, Lavi, 황석현, 김성현 REVIE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