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명인 [Acoustic Song At Night] 보면 알 수 있듯이, 앨범에 실린 4곡 다 어쿠스틱 악기로 연주된 음악들이다. 작사, 작곡, 노래, 피아노연주, 편곡 등으로 '한지나' 가 직접 참여한 이번 앨범은 각각의 곡들 분위기가 다르다. track 1번. "잠 못드는 밤"(기타-정소리) 은 연애 직전의 남녀가 풍기는 달콤함을 음악에 한껏 담은 곡이다. 아주 깊은 밤, 여자가 어떠한 달콤한 물음을 남자에게 메시지로 보내고, 답장을 기다리는 동안을 표현한 곡이다. 기타와 피아노의 하모니가 인상적이다. track 2번. 타이틀곡 "안녕히가오" (기타-정소리)은 이미 이별한 상대에게 보내는 여자의 편지라고 볼 수 있겠다. 미운 것들을 다 내려 놓을테니 가시는 길 안녕히 가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나일론기타와 통기타와 보컬만으로 이루어진 담담한 곡이다.
track 3 "생각을 멈춰요" (기타-오영은, 콘트라베이스-황동훈, 바이올린-강예은)는 경쾌한 미디움 템포 스윙으로 이루어진 곡이고, 재즈기타리스트 '오영은' 의 intro, outtro 와 베이시스트 '황동훈' 의 그루브있는 워킹베이스, 그리고 재즈바이올린 연주자인 '강예은' 의 연주가 돋보이는 곡이다. 생각이 많아 밤에 잠 못 이루는 청춘을 위한 곡이다. 곡의 메시지는 ‘생각을 멈추고 이제 자라는 것’이다. Track 4 "Feline Grace-고양이" (기타-오영은 콘트라베이스-황동훈)는 Bossa 장르의 곡이다. 비가 내리는 어느 밤, 예민해져 있는 고양이, 혹은 고양이같은 남/여를 표현한 곡이다.
1. "잠 못드는 밤에" (Acoustic Guitar - 정소리. Piano - 한지나. 작사작곡-한지나, 노래-한지나)
2. "안녕히가오" (Acoustic Guitar - 정소리. 작사작곡-한지나, 노래-한지나)
3. "생각을 멈춰요" (Jazz Guitar - 오영은, Contrabass - 황동훈, Jazz Violin - 강예은. 작사작곡-한지나, 노래-한지나)
4. "Feline Grace-고양이" (Jazz Guitar - 오영은, Contrabass - 황동훈, Piano-한지나. 작사작곡-한지나, 노래-한지나)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