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보경-난 괜찮아 (I'm fine)
|
INTRODUCTION노보경-난 괜찮아 (I'm fine)
TRACKSRELEASESCREDITS작곡 : 노보경 ( Bokyeong No)
------- 작곡-노보경 ( Bokyeong No) Piano-노보경 ( Bokyeong No) Recording-이승훈(Lee Seung Hoon)-글로리어겐 스튜디오 Mixing & Mastering-이윤재(Lee Yoon Jae) Album Jacket-애드자인(adzain) 사는 동안 아무에게도 말 못 할 힘든 일이나 속상한 일들을 많이 겪게 됩니다. 그때 난 괜찮다고 토닥토닥 우리 자신들을 위로할 수 있다면 조금이나마 따뜻함을 얻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런 마음을 피아노에 옮겨봤습니다. 코로나로 힘든 시기에 같이 위로받았으면 합니다. REVIE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