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 [왜 이리 예쁜 거야]로 데뷔한 싱어송라이터 KIKN(키큰)의 두 번째 싱글이 발매 되었다.
사랑하는 사람과의 일상, 설렘을 이야기했던 데뷔 싱글에 이은 두 번째 싱글 [사랑 노래]는 지친 하루의 끝에 힘이 되어주는 사랑하는 사람의 소중함과 의미를 이야기 했다. 달달한 노랫말과 멜로디, 소프트한 느낌의 그루브한 편곡으로 담아낸 R&B곡으로, 굵직하지만 감미롭고 편안한 KIKN(키큰)의 보이스를 느낄 수 있다.
데뷔 싱글 [왜 이리 예쁜 거야]로 sns, 블로그 등을 통해 생각지도 못한 사랑을 받았던 그는(신기해 하면서도 몹시 기뻐했다 한다.) 한 블로그의 팬과 소통을 하며 더욱 더 좋은 곡을 들려드리기로 약속했다고. 이 약속을 지키고자 심혈을 기울여 작업에 매진한 그는 보다 높은 완성도를 위해 수십 번의 녹음과 수정 작업을 하였고 이 한 곡의 완성까지 반년 이상이 걸렸다고 한다.
데뷔 싱글에 이어 이번 [사랑 노래]도 작사•작곡을 전부 본인이 했으며, 편곡과 프로듀싱에는 그를 직접 발굴하여 키워 낸, 정기고의 [너를 원해] [Hey Bae], 윤하의 [All-day, Everyday], 에일리의 [Suki] 등을 작업한 Gusta&JB가 맡았다.
지친 일상 끝자락, 자그마한 행복을 느낄 수 있게 해주는 노래 [사랑 노래]. 싱어, 송라이터, 프로듀서, 연주까지, 음악과 관련된 모든 것에 도전하고 싶다는 꿈꾸는 뮤지션 KIKN(키큰)의 행보를 기대해보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