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토리보이 프로덕션(FACTORY BOi Production) 소속 프로듀서 '아날로그 태그(Analog TAG)'가 지난 수년간의 시행착오와 준비를 끝내고 2012년 9월 7일 첫 정규앨범 [NAME TAG]을 발표했다. '아날로그 태그(Analog TAG)'는 jazz와 blues 그리고 제 3세계 음악 기반의 힙합을 추구하는 프로듀서이다. 그의 첫 프로듀싱 앨범 [NAME TAG]에는 총 15곡이 수록되었으며, 피쳐링진이 빛내준 8곡과 아날로그 태그를 충분히 느낄 수 있는 7개의 instrumental로 구성되어있다.
이번 앨범에는 JYP소속의 '산이(San.E)', 프리스타일타운의 '술제이(SOOL J)', ADV크루 'JJK', '팔드로(8DRO)', '조이레인(Joyrain)' 아날로그 태그와 같은 팩토리보이 프로덕션의 '페임제이(FAME-J)', 인디펜던트 레코즈의 '이노베이터(INNOVATOR)', 클라우댄서의 '수다쟁이', 아우라지의 지엘(G.L), 페임제이, 술제이, 무브가 팀을 이루고 있는 어메이징뮤직(Amazing Music), 그리고 유엠씨(UMC)까지 수많은 래퍼들이 가세하여 다양한 느낌의 비트들을 선사했다.
아날로그 태그는 이번 [NAME TAG] 앨범을 발매하면서 '[NAME TAG]이라는 앨범으로 리스너들에게 아날로그 태그만의 색깔과 그만의 샘플링을 통한 좀 더 다양하고 새로운 느낌을 맛보게 하는 기분 좋은 경험을 선사하고 싶다.'라고 이번 앨범의 성격에 대해 언급했다. 한편, 아날로그 태그(Analog TAG)는 FACTORY BOi Production의 비디오디렉터를 맡고 있어 팩토리보이 프로덕션의 모든 영상에서도 그만의 독특한 색깔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마지막으로 ANALOG TAG는 이번 [NAME TAG] 앨범의 색깔뿐만 아니라 앞으로 새롭게 나올 앨범들에서 더욱 다양한 색깔을 선보일 예정이니 그의 다음 행보 역시 기대해달라는 말을 전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