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 About Town(M.A.T)은 이신주, 김동호, 지승규로 구성된 남성3인조 보컬그룹이다. 실제로는 Men이 아닌Man으로 사용되는 말이며, Man about town의 사전적 의미는 큰 도시의 사교적이고 잘 나가는 남자를 뜻한다. 큰 걱정 없이 삶을 즐기며 행복하게 살아가는 이미지를 가지고 있다. 자본주의와 이분법적 사고에 지배되는 현대사회에서 대부분의 사람들은 사회의 보편적인 틀에 조립되어 대화와 감정이 단절된 차가운 삶을 살고 있다. 이런 프레임 속에서 그들은 자신들이 힘을 합쳐 표현할 수 있는 음악적 감성과 목소리를 통하여 현재를 사는 많은 이들에게 활력과 감동을 주고, 그런 자신들의 음악이 세상 사람 모두를 행복한Man about town으로 변화 시킬 수 있을 것이라는 믿음이 담겨있다.
이번 앨범은 M.A.T의 첫 번째 Digital Single로 앨범명은 [The Wind]이고 수록 곡은 "바람"이다. 앨범의 모든 컨셉이 팀 이름에 담긴 메세지를 표현한, 아티스트를 대변하는 앨범이라 할 수 있다. 수록 곡인 "바람"은 그들이 직접 작사/작곡한 노래로서, 자신들의 노래가 사람들의 지루한 일상의 따듯한 바람이 되어 갇혀진 모든 것을 날려주고 그 안에 설레임과 행복을 불어넣어 주고자 하는 바램이 담겨 있다. 중요한건 분명히 우리가 사는 현재는 똑같은 일이 벌어지는 것이 아니라 빠르고 많은 변화를 보여주는데 왜 우리 마음속에는 지루함만 남는 것인지 생각해 보는 것이다.
이들은 그 답을 복잡 한 것이 아니라 바로 우리 마음 속에 따듯함과 설레임의 부재라고 외치고 있고, 이 것을 날려줄 바람은 바로 그들의 음악이며, 모두 함께 Man about town으로 변화하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 노래는 하나의 곡을 두 가지 버전으로 나누어서 수록 하였다. Original Ver.은 일렉 사운드와 효과음을 사용하여 노래전체의 표현력에 집중하였다. 강렬한 비트와 기타를 활용하여 분위기를 유도하고 있으며 들었을 때 시원한 느낌과 흥겨운 기분이 느껴지도록 보이스도 바람에 날리는 듯이 표현하였다. Piano Ver.은3명 각자의 음색을 뚜렷하게 표현하는 것이 중점이었으며 보이스에 집중하도록 깔끔하고 조용한 분위기를 연출하였다. 단조로움 속에 보컬과 리듬의 변화를 활용하여 느낌을 표현하였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