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대중 가요사 큰 별이었던 국내 최연소 여성 싱어송라이터 (고) 장덕의 작품 중 성인가요로 불려질 수 있는 가장 대표적이면서 숨어 있었던 곡들을 가수 '박서진'의 스페셜 미니앨범을 통해 재조명 하였다.
'장덕'의 "날 찾지 말아요" "묻지마세요" "만날 수 없는 사람"등 3곡을 리메이크한 가수 '박서진' 스페셜 미니앨범의 출시는 청 중장년들이 기다려 왔던 성인가요의 고급화이며 아름다운 대중음악의 재탄생이다. 발라드의 표현을 성인가요로 변화를 줄 때 가장 대중적이면서 카타르시스를 느낄 수 있는 훌륭한 곡으로 평하고 있기도 하다. 또한 한국 여성의 아름다운 미를 대중가요에 접목하여 세상에서 가장 슬프고도 아름다운 노래를 표현하였는데, 대한민국의 혼자 살아가는 수백만의 사람들에게 힐링의 음악을 들려주고자 하였다.
MBC-TV '나는 가수다'에서 가수 '이은미', '조관우' 등 뛰어난 가창력의 소유자들의 뮤지션들에게만 편곡을 담당하였던 작곡가 '김승현'의 섬세하고 디테일한 편곡은 곡마다 한스러움은 물론 성인가요를 가장 고급스러운 모습으로 변화시키고 있다. 국내 최고의 연주가 '권병호' 와 기타리스트 '이성렬'의 절대적이고 독보적인 연주는 음악을 더 한층 격정에 오르게하고 있으며, "날 찾지 말아요" "만날 수 없는 사람"은 한국 대중 가요사에 가장 길이 남을 작품으로 기대하여도 좋다. 독특하고 개성적인 가수 '박서진'의 가창은 이 곡들의 주인으로 다시 탄생하여 주목을 받게 될 것으로 확신한다. 또한 그룹 '다섯손가락', '조용필'의 "위대한 탄생" 에서 베이시스트 연주를 맡았던 작곡가 '박강영'의 편곡(묻지 마세요)은 본 앨범을 더 훌륭하게 만들어 내었다.
가수 '박서진'의 [EP Special Album] 앨범을 통하여 다시 성인가요의 새로운 장이 열리길 바란다.
㈜아트인터내셔널 대표이사 김철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