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리스트 '백이제'와 MAMA출신의 보컬 '김미사'가 만나 '버라이어티 믹스(Variety Mix)'를 만들어 EP앨범인 [Divine Addiction]을 발매 한다. '백이제'는 작곡과 편곡을 담당하고 '김미사'는 작사를 맡아 듀엣으로 노래를 불러 서로 다른 느낌의 뮤지션이 만나 새로운 음악을 표현하였다.
'백이제'는 피노키오 "사랑과우정사이" 기타리스트로 활동했으며 일렉트릭기타 연주 정규앨범[Sign of Passion]을 발매하였고 현재 메탈밴드 크럭스에 기타리스트로도 활동하고 있다. '김미사'는 꿈을캐라 오디션으로 발탁되어 그룹 마마로 대뷔하였으며 [내안의꿈](single)과 [Second Chance](single). 두장의 앨범을 발매 하였다. '백이제'는 기타리스트로 주된 활동을 하였으며. 이번 '버라이어티 믹스' 앨범을 시작으로 싱어송라이터의 발을 내딛었다. '김미사' 또한 작사로 참여하며 가수뿐만이 아닌 싱어송라이터에 길에 합류한다.
대중적인 음악으로 다양한 팬층이 좋아할 만한 음악을 하고 싶어서 기존의 스타일을 버리고 새로운 장르에 도전하는 첫번째 앨범이기도 하다. 한국인이 가장 선호하고 좋아하는 발라드와 젊은층에서도 흥얼 거릴수 있는 EDM음악도 접목 시켰다. 최신 음악들을 들으며 영감을 떠올리고 페이머스한 음악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음악을 계속해서 만들어 갈것이며 유행에도 뒤쳐지지 않는 음악을 하는게 목표이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