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합창단 정단원으로 서울 사랑의 교회 성가대에서 솔리스트로 활동하며 호소력 있는 목소리로 호평을 받아온 소프라노 박송이의 첫 번째 CCM 앨범. '주 날개 밑 내가 편안히 쉬네', '내 맘이 낙심되며', '예수 나를 오라 하네' 오랫동안 널리 사랑받아 온 찬송가와 '온 맘 다해', '그 사랑 얼마나', '원해' 등 근래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CCM 곡들을 담고 있다. 피아노솔로 앨범 '피아노기도' 1, 2로 많은 사랑을 받은 피아니스트 박수연이 편곡과 피아노 연주로 참여하여 음반의 완성도를 높였으며, 국내 최고의 필드 레코딩 전문 스튜디오 사운드미러코리아에서 녹음과 제작을 담당하여 최고의 음질을 들려 준다.
[ 연주자 소개 ]
- 소프라노 박송이
연세대학교 성악과 및 동대학원 졸업
Italy Arena Academia Canto Diplomino
Italy Arena Academia Conductor Diploma
오페라 마술피리, 돈 카를로, 황진이 등 출연
국립합창단 정단원
사랑의교회 시온찬양대 솔리스트 겸 부지휘자
- 피아노 박수연
이화여자대학교 피아노 전공 학사 및 석사
기독노래운동 뜨인돌 건반 연주자
피아노 솔로 앨범 '피아노기도1', '피아노기도2' 발표
한국남성합창단 상임반주자
[ 추 천 사 ]
영혼의 노래에 대한 목마름으로
세상에는 참으로 많은 노래가 넘쳐납니다. 어떤 노래는 우리를 편안하게 하고 마음을 진정시키지만 어떤 노래는 우리 마음을 자극하고 때론 황폐하게 하기조차 합니다. 노래는 우리의 삶과 너무나도 밀착되어 있어서 노래 없는 삶이란 생각하기조차 힘든 것이 사실이지만, 한편 우리의 영혼을 다스리는 경건한 위로의 노래를 만나기란 쉽지 않습니다.
우리 주변에 넘쳐나는 음률의 폐수를 잠재우며 박송이 님의 아름다운 영혼과 음성을 통하여 하나님의 영광이 빛나고, 듣는 모든 이들에게 깊은 감동을 전해 줄 위로와 생명의 노래가 우리 앞에 들려옵니다. 하나님 만드신 아름다운 세상에 이런 노래들이 더욱 넘쳐났으면 좋겠습니다. 그래서 영혼의 노래에 대한 목마름이 속히 해갈되기를 기대합니다. 이 음반을 통하여 하나님 홀로 영광 받으시고 이 노래를 듣는 모든 이들에게 하나님의 크신 사랑과 위로의 영 그리고 치료의 영이 함께 하시길 소원 합니다.
- 국립합창단 예술감독 겸 상임지휘자 이상훈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