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꿈은 이루어진다’라는 말이 있다.
오랜 세월 동안 꿈 꿔 왔던 가수의 길…
어머니의 작은 소망이자 어려서부터의 꿈이 었던 가수....
멀기만 했던 가수의 길을 지난 5년 동안 절치부심 연습 끝에 드디어 음반을 발매한 가수가 있다.
“반가워요”를 타이틀로 2012년 , 허스키와 청아함의 조화로운 보이스로 첫 번째 앨범을 발매한 가수“심재민”이 바로 그 주인공인 것이다.
prologue...
최근 “롯데걸스”의 음악프로듀서로 화제를 모았던 천세민과, 룰라, 디바, 샤크라 등의 프로듀서 김준환, 이효리,유승준,싸이,쿨,트랙스 등의 앨범작업을 한 윤현성, sbs드라마 “찬란한 유산”의 작곡가 기세인, 더원,샤이니의 앨범을 작업한 박범근등이 직접 작사,작곡하고, KBS 일일드라마 “별난여자 별난남자”의 주제곡을 부른 “공 보경”이 코러스 피쳐링을, 트로트에는 이색적으로 국내 최고의 기타리스트인 “이근형”이 기타세션을 하여 완성된 최근 트랜드와 차별성 있는 복고풍과 현대적인 사운드가 결합된 성인가요이다.
concept...
요즘 음악의 경향이 트랜드 위주로 제작 되어지다보니 가슴으로 감상할 수 있는 음악이 많이 줄어들었고, 그와 반대로 노래를 들으며 마음의 감동을 받고자하는 이들은 점점 늘어가고 있다.
“심재민”의 첫 번째 싱글 앨범은 이들을 주 타깃으로 하여 몇 번 들으면 지겨워지는 최근의 트랜디한 컨셉에서 벗어나, 듣는 이들로 신바람을 몰고 올 수 있는 노래와, 누구나 공감을 가져다 주는 노랫말과 멜로디, 음악의 본질인 "감성"을 토대로 제작되었다.
타이틀곡인 “반가워요”는 국보급 아이돌 샤이니의 ‘헬로우’의 편곡과 가수 더원의 프로듀서를 담당했던 박범근이 직접 작사,작곡을 한곡으로, 한번만 들어도 쉽게 따라 부를 수 있고 ,또한 남녀노소 누구나 신나게 즐길 수 있는 경쾌한 댄스음악에 트로트적인 요소를 가미한곡이다.
“심재민”의 첫 번째 싱글 앨범에는 총4곡이 수록되어 있는데 ,타이틀곡 외에도 진솔한 마음이 고스란히 녹아있는 발라드 풍의 “고백”과 상큼하고 신나는 “살랑살랑”,그리고 경쾌한 하우스리듬의 “욕심쟁이”가 수록되어 있다.
오랜 세월동안 이루고 싶은 가수의 꿈.
오래전부터 어머니의 꿈을 이루어 드리려 했던 그녀…심재민
-사랑하는 어머니와 노래를 통하여 행복한 세상을 열어가려 하는
그녀의 행복한 음악 여정을 기대해본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