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12년만에 정규앨범을 발표하며,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레드페이스가 싱글앨범 [보고 또 봐도]를 발매한다. 독일 아시안 뮤직 차트에서 8위에 오르면서 국내외로 많은 팬들에게 음악성을 인정받았다. 이번 싱글 앨범 타이틀곡인 [보고 또 봐도]는 미디엄 템포에 힙합곡으로서 설레이는 연인에 사랑 이야기를 레드페이스 스타일로 풀어낸 곡이라고 할 수 있다. 언더 힙합1세대출신에서 이젠 대중적인 힙합가수로 거듭나기 위한 그의 노력이 고스란히 담긴 싱글이라고 할 수 있다.
[보고또봐도]에 피쳐링은 OST '하늘만큼 땅만큼', 은지원 1집 [Blooming], 나몰라패밀리 '낚였어', 케이넌 '고백', GOD 콘서트와 KBS 인기드라마였던 '솔약국집 아들들', MBC 시트콤 코끼리 OST에 참여했던 보컬리스트 공보경이 맡아 곡의 느낌을 잘 살렸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끊임없는 노력과 열정 그리고 도전! 이번 싱글 앨범을 계기로 지속적인 싱글 앨범 작업과 함께 정규2집 앨범 작업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는 소식이다. 전체 프로듀서는 노블사운즈 수장인 케이넌이 맡았으며, 레드페이스가 작사. 작곡. 편곡을 맡았다. 2012년 첫 시작을 알리는 레드페이스 첫싱글 [보고 또 봐도] 따스한 봄날 전해주는 러브스토리가 될 것이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