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가요시장에 홍수같이 차오르는 걸 그룹 열풍에 도전장을 내미는 그룹 WOW이다.
그룹 WOW는(WOW~ OH! WOMAN) 3인조 여성그룹으로 이루어져 있고 뚜렷한 이미지와 독특한 컨셉을 두고 있지만 더 주목할 만 한 점은 모두 방송3사의 출연 중인 개그맨들이라는 것이다.
그룹 WOW는 개그우면 성은채(MBC 16기 공채)의 중심으로 정은선(KBS 25기 공채), 김승혜(SBS 9기 공채)로 섹시함 귀여움 순수함의 이미지를 고루 갖추고 있다. 코미디언은 사람들에게 웃음을 선사하는 직업이다. 이들이 모인 이유는 힘들고 어려운 사회에 개그뿐만 아니라 음악에서도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메시지를 공개한다.
첫 발매되는 디지털 싱글앨범에는 총 2곡이수록 되어있다. 타이틀곡인 ‘둥근해’ 는 현실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세상살이 힘들어도 웃고 즐긴다면 쨍하고 해 뜰 날이 올 것 이라는 따뜻한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또한 ‘둥근해’의 반복적으로 한눈에 쏙 들어오는 가사와 3분조차 되지 않는 시간에 많은 사람들에게 전달하는 몸동작이 인상적인 메시지로 꼽을 수 있다. 더불어 즐거움도 줄 수 있어서 2012년에 적합한 데뷔라고 볼 수 있다. 대중에게 웃음을 주는 개그우먼들이 음악이라는 매개체를 빌어 웃음과 더불어 ‘희망’까지 전달하고자 하는 소신이 담겨있고, 개그우먼의 참신하고 신선한 아이템에서 만능엔터테이너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또 다른 후속곡으로 ‘그곳’은 현실성 있고,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가사로 재미와 더불어 신선함을 주고 있다. ‘그곳’은 팀 WOW의 리더 ‘성은채’가 작사한 곡이다. 톡톡 튀는 참신한 아이디어가 그의 작곡가 겸 프로듀서인 정창현의 작곡과 만나 ‘그곳’이 완곡 되었다. 20대 초반의 젊은이들의 유희를 담은 곡으로 많은 이들이 공감하고 즐길 수 있는 곡이다. 감각적인 멜로디와 가사는 사랑 받기에 좋은 조건들을 가지고 있다.
이 디지털 싱글 앨범은 작곡가 겸 프로듀서인 정창현이 작사, 작곡을 했다. 둥근해 라는 곡은 WOW와 만나 새로운 구성을 갖추게 되었고, 이번 디지털 싱글 앨범은 전반적인 유러피안 테크노풍의 음악색깔과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다. 또한 그 속에 재미있는 악기들의 배열과 음악성도 찾을 수 있고 대중이 기다려오고 준비된 앨범 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뮤직비디오 역시 멤버들의 동료인 많은 개그맨들이 카메오 출연으로 눈과 귀의 한 층 뚜렷한 ‘메시지 전달’에 한몫을 하고 있다. 앞으로의 밝고 진취적인 활동이 더욱 기대하며 지금부터 WOW와 즐기면서 지낼 시간이 왔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