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저는 걸그룹 연습생입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마스코트의 멤버 해리가 작성한 이 글은 1,2회로 나누어져 합산 170만 건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1500개를 넘어 서는 댓글이 달리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게시글에는 아직 알려지지 않은 마스코트 멤버들에 대한 프로필과 걸그룹 연습생의 일상, 데뷔 전 다이어트 식단 등에 대한 자세한 소개가 나와있다.
마스코트는 “노래, 춤, 연기, 랩 연습은 물론이고 기획, 스타일링, 컨셉, 홍보까지 알아서 하는, 자기 밥그릇 챙기는 아이돌- 일명 ‘밥그릇돌’입니다. 최고보다는 항상 최선을 다해서 여러분들에게 다가가고, 여러분들의 친구가 되어드릴 걸그룹이 될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습니다”라며 각오를 밝혔다.
게시글을 접한 누리꾼들은 “지금까지 걸그룹과 다른 행보다. 기대된다” “인간미 넘치는 걸그룹. 응원할게요” “음원 나오면 바로 듣겠습니다. 마스코트 화이팅” “가식없는 걸그룹의 탄생. 데뷔 무대 기다려져요” 등 새로운 걸그룹에 대한 기대와 응원을 보냈다.
한편, 마스코트는 오는 3월 중 타이틀곡 ‘내 얼굴 빨개’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2012년 3월 정식 데뷔예정인 마스코트의 나란 사람은 말이야는 팬들의 열화와 같은 요청으로 인해 소속사 지비케이엔터테인먼트에서 팬서비스 차원에서 발매하는 선공개 음원이다.
마스코트는 원래 내얼굴빨개로 정식 데뷔할 예정이었으나 마스코트의 음악을 빨리 듣고 싶다는 팬들의 빗발치는 요청에 의해 소속사측에서 준비한 곡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