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교육의 명가 ‘러닝베이’ 대표 최창욱,
하나님께 찬양드리다
크리스천 리더쉽을 위한 도서 “헬로갓”의 저자 러닝베이 최창욱대표가 하나님께 드리는 찬양을 선보였다.
최창욱대표가 직접 작사 `작곡한 “내가 감사하여 일어나”는 그의 삶속에서 하나님께서 주신 마음을 노래로 고백한 곡이다.
‘하나되게 하소서’는 어떤 찬양?
찬양 ‘하나되게 하소서’는 하나님이 우리를 향한 사랑, 즉 성부 성자와 성령이 하나이신 것처럼 우리와 하나되기 위하여 죽기까지 사랑하신 하나님의 사랑을 감사하며 이제는 우리도 서로 하나되어 귀한 그리스도의 몸을 이루어 하나님이 원하시는 뜻처럼 하나님과 하나되길 원한다는 찬양의 고백입니다. 그러기 위해선 가장 근본이 되는 가정이 하나되길 간절히 기도합니다. 이는 우리가 예수님과 한 가정을 이루는 것과 같은 일이기 때문입니다. 이것이 <헬로 갓>에 나온 참된 비전이고 참된 복의 내용입니다. 우리가 하나님의 사랑에서 하나가 되는 저의 간절한 소망을 담은 찬양고백입니다.
- 최창욱 대표
> 이 찬양을 통해 …
저는 이 땅에서 몸소 겪는 실생활과 눈에 보이지는 않지만 분명 존재하는 믿음의 생활은 둘이 아니라고 생각하고 나서 하나님 앞에서 점점 꿈이 커지고 있습니다. 저는 한 때 사회에서 버림받았다고 생각할 정도로 비참했었습니다. 나의 모든 것이 무너져 내려 아무 쓸모없는 사람이라고 생각했던 적도 있었습니다. 그랬던 사람이 지금 이렇게 새로운 꿈들을 꾸고 있습니다. 이 꿈들이 천국에 이르는 열매가 되어 하나님 앞에서 바로 선 리더가 되길 바랍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