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템포러리 팝 그리고 퓨전재즈가 만나다!
색소폰-SJ, 기타-Tyto, 키보드-이홍범, 베이스-김정훈, 드럼-민주윤 5명의 남성 연주자들로 이루어져있는 Soul Dream은 YB, 휘성, 박용하, 테이, 더원, 이한진 밴드등 유명가수 콘서트와 방송 세션 활동을 활발하게 하고 있는 프로 뮤지션으로 구성되어있다.
리더 김정훈(Bass)의 주도로 2008년 결성되어있으며, 재즈클럽연주를 중심으로 재즈와 펑키를 결합한 팝 적인 사운드로 대중들이 쉽게 다가설 수 있는 음악을 만들어 나가고 있다.
Soul Dream은 흑인의 Soul 음악과 Groove를 지향하는 Funk 리듬, 그리고 감미로운 Pop적인 멜로디까지 3가지의 컬러를 베이스로 음악을 주된 색깔을 표현해내고 있다.
연주 앨범은 지루하다는 편견을 잊게 만드는 색소폰의 펑키하면서도 애절한 멜로디는 작곡, 연주, 편곡을 모두 해내는 Soul Dream의 음악 안에서 빛을 발하고 있다.
최근 1집 앨범 발매와 동시에 도쿄의 클럽 공연과 일본의 유명 가스펠 팀인 EMC Jazz 밴드의 초청공연을 마치고 돌아온 Soul Dream은 앞으로 국내 뿐 아니라 일본에서의 지속적인 클럽공연과 방송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 앨범 노래 소개
1. Joyful
귀에 익은 깔끔한 멜로디 라인과 상쾌한 리듬이 어우러져 펑키한 밴드 색깔에 힘을 더하는 곡.
2. Summer
노래 제목처럼 여름을 연상시키는 곡으로 청량감 있는 신나는 멜로디를 들을 수 있다.
멤버들의 솔로연주가 돋보이는 곡.
3. Here & Now
색소폰의 애절한 멜로디가 담긴 발라드 연주로 대중들이 좋아할만한 요소를 갖춘 곡,
드라마틱한 구성이 돋보이는 곡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