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S 하모니, 새 둥지서 OST로 기지개 켜다!!]
국내 최고 천상의 하모니 그룹 V.O.S
데뷔 당시부터 천상의 하모니라 불리는 그룹 V.O.S가 새로운 소속사 이적 후 더욱 성숙한 보이스와 화려한 테크닉을 동반한 하모니로 돌아왔다.
V.O.S가 전격 참여한 MBC 주말 로맨스 극장 <인연만들기 OST>는 2003년 일요일 아침을 뜨겁게 달군 MBC 일요 로맨스 극장 <1%의 어떤 것>의 현고운 작가, 장근수 감독이 야심 차게 준비한 작품이다.
인연 만들기 OST 를 통해 V.O.S 싱어송라이터로 자리매김하다
<인연 만들기>의 타이틀곡 ‘사랑할 줄은 몰랐어’는 참신한 프로듀싱팀 ‘98Fellas’의 곡으로 메이저 풍의 밝고 경쾌한 곡으로 우연히 만나 사랑을 하게 된다는 내용으로 드라마 내용과 잘 어울려 드라마 전개를 한층 돋보이게 한다.
[V.O.S의 최현준]이 싱어송라이터로 참여한 ‘한 사람’이란 진한 러브테마 곡이 특별 할 수 밖에 없는 이유는 드라마 <카인과 아벨>의 타이틀 곡 ‘이별 보다 슬픈 말’, 엔딩 타이틀 곡 ‘미련한 사랑’, 가수 ‘비’의 ‘Love Story’등으로 이미 탁월한 작곡 능력을 인정 받았기 때문이다.
[V.O.S의 김경록]이 부른 ‘You’re My Love’는 따뜻한 POP Style의 미듐 템포 곡으로 기존 김경록의 호소력 짙은 가창 스타일을 뒤엎은 부드럽고 따뜻한 곡이다.
오랜 공백 깨고 돌아온 OST 여왕 지영선
‘가슴앓이’, ‘소원’등으로 폭발적인 가창력을 자랑하며 OST의 여왕이라고 불리 우는 ‘지영선’이 오랜 공백을 깨고 보사노바 풍의 러브 테마 곡 ‘고양이 걸음’에 참여해 드라마의 남녀 주인공의 줄다리기 사랑으로 표현하였다.
배우 변우민 OST 직접 참여
<인연 만들기>에서 ‘강혜성’역을 맡고 있는 ‘변우민’은 이번 OST 제작 중 ‘V.O.S 최현준’의 곡 ‘한 사람’을 듣고 반해 직접 노래를 부르고 싶다고 참여의지를 밝혔다. 이에 ‘변우민’의 목소리의 느낌을 충분히 살려 편곡을 다시 하고 노래를 불렀다.
‘그대로 멈춰라’,’Love Forever’는 <춘자네 경사 났네> OST 등에 참여해 온 신인 가수 ‘추리’의 상큼한 목소리로 다채로움의 재미를 더했다.
이 밖에도 가을에 어울리는 슬픈 운명의 연주곡 ‘Last Autumn’, 아름답고 따뜻한 ’집으로 가는 길’ 등의 피아노 곡을 ‘한석호’ 음악 감독이 직접 연주해 눈길을 끌고 있으며, 재즈 피아니스트 ‘황은정(Eunice Hwang)’이 피아노 연주로 참여해 ‘사랑할 줄은 몰랐어’, ‘고양이 걸음’, ‘한 사람’을 그녀만의 음악적 느낌으로 감상 할 수 있다.
인연 만들기 선물용 스페셜 에디션 OST!!
전체트랙 공개는 2주 후로 예정되어 있으며, 일반 CD외에 특별 한정판으로 제작될 CD는 기존의 OST제작형태를 벗어나 ‘인연만들기’컨셉과 딱 맞는 GIFT상품과 패키지를 이뤄 고급스러운 명품스타일의 스페셜 에디션으로 구성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