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의 고정관념을 깨다
네이버의 인기웹툰 ‘남기한엘리트만들기’
그 두번째 디지털 싱글 OST Part 2 ‘외롭습니다’
웹툰하면 누구나 즐겨보는 네이버 웹툰에서 단 몇 개월만에 폭발적인 인기 몰이를 하고 있는 홍승표(미티) 작가의 ‘남기한 엘리트 만들기’
네이버 웹툰에서 200만 이상의 독자가 즐기는 ‘남기한엘리트만들기’의 작가 미티. 그가 두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을 내 놓았다.
첫 번째 싱글 발표후 1년여만에 선보이는 이번 앨범은 ‘남기한엘리트만들기ost’의 두번째 앨범이자 미티의 세 번째 노래이다. 앨범의 프로듀서이자 노래를 부른 미티는 ‘웹툰 OST'라는 형식의 프로젝트 앨범을 처음으로 시작했던 디지털 싱글 1집의 가능성을 넘어 보다 완성도 높고 지속적인 컨텐츠의 수혈을 위해 노력했다 라는 말을 전하고 있다.
특히 작사와 노래, 뮤직비디오 제작까지 담당한 미티는 단순한 웹툰 작가를 넘어 만능 기획자로써의 면모를 유감없이 보여주고 있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인 ‘외롭습니다’는 미티가 작사하고 1집의 ‘파닥파닥’과 ‘사랑하지마’를 작곡했던 이소연이 다시 손을 잡아 완성했다. 서정적인 선율속에서 웃음과 공감이 어우러지는, 21세기를 살아가는 20대 청춘들의 외로움을 표현한 가사는 공감하는 모두의 눈물과 웃음을 뒤섞어 버린다.
특히 ‘외롭습니다’의 뮤직비디오는 ‘남기한엘리트만들기’를 보는 독자들과 함께 만들었다. 300여명이 넘는 지원자 안에서 선발된 연기자 5명과 경희대학교 방송국의 지원을 받아 만들어진 뮤직비디오는 노래의 내용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연출과 배경에 초점을 맞추어. 우리의 눈과 귀를 동시에 즐겁게 해주고 있다.
멈추지 않는 열정을 가진 유쾌한 컨텐츠 제작자 미티, 앞으로도 그의 역량과 행보가 주목되고 있다.
곡은 MR을 포함하여 총 2곡이 수록되어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