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아웃사이더의 2집 앨범에서 색깔 있는 보이스와 스킬있는 랩핑으로 대중의 귀를 자극 했던 LMNOP(엘레메노피)가 이번 EP 앨범 ‘감성자극제’를 통해 대중의 감성을 자극한다. Speed Racer (아웃사이더 2집), B-Busterz (One Nation), 천하무적 이평강 OST 메인 테마곡 등의 참여로 꾸준한 활동을 이어오던 LMNOP는 2년여 간의 작업 기간이 걸린 EP '감성자극제‘를 오는 4월 15일 발매 예정이다.
전체적으로 편안하고 쉽게 다가갈 수 있는 음악들로 채워진 이번 앨범은 세련되고 담백한 비트들에 자신의 일상을 편하게 풀어냈다. 앨범은 총 13트랙으로 2곡을 제외한 모든 트랙을 직접 작사 작곡 편곡하며 작곡가로서의 센스와 그 가능성을 충분히 보여주고 있으며 진솔한 가사와 멜로디컬한 플로우를 통해 자신만의 랩 스타일도 유감없이 보여주고 있다.
타이틀 곡 ‘넌 몰라’는 LMNOP와 Slapstick의 합작품으로 들으면 들을수록 매료되는 후렴구가 인상적인 곡으로 짝사랑에 빠진 남자의 심정을 빠른 리듬과 멜로디컬한 랩에 담아 낸 곡이다. 최근 Love & Jam을 발매한 All that의 매력적인 보컬 Kuan과 2.5집 주변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Speed Star, Outsider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곡을 더욱 더 빛내주고 있다. 이 외에 배치기, KEIKEI, Sunday2pm, J'kyun, Double Trouble, Black Out, Zion.T, Onestone 그리고 DJ Young이 앨범에 참여해 다양한 감성들을 느낄 수 있는 앨범으로 귀추가 주목된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