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브가입니다.
이 앨범이 발매되던날의 기쁨...사무엘을 잉태한 한나의 기도가 저의 입술에서도 나옵니다. 정말 주님께서 나의 뿔을 높이셨습니다. 하나님의 인도하심 가운데 2년간 준비된 첫 솔로 앨범입니다. 곡마다 기도로 힘을 실었고 곡마다 녹음준비를 하면서 주신 말씀을 가사집에 실었습니다. 하나님이 닫으신 문은 열자가 없고 하나님이 여신문은 닫을 자가 없다는 말씀을 온몸으로 느낄 수 있었던 소중한 기간이었습니다. 듣는 이들에게 은혜로 다가가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
음악이외의 것은 생각해본적 없었고, 실용음악을 전공했고, 지금까지도 제반의 음악활동을 하고 있는 그녀가 하나님을 향해 입을 열어 찬양을 시작했다. 오랜 침묵의 시간들은 그녀에게 하느님이 아닌 하나님에 대한 확신과 믿음 ..그리고 주의 자녀인 자신에 관한 회복이었다.
하나님을 향한 사랑과 신뢰가 쉽게 무너지는 것, 주를 사랑하는 것이 아니라 주가 단지 필요했던 것, 내게 주어졌던 시간들은 나를 향한 하나님의 사명이리라 생각합니다. 이제는 주를 사랑하고, 예수님의 보혈의 의미를 새기고, 성령님을 잃어버리지 않고, 주를 다시 뵈옵는날을 고대하고, 기쁨으로 맞이할 것을 확신합니다.
Thanks to ..
하나님~!
최고의 보컬 디렉터 샤인(shine)을 보내주시고
엔지니어 이주영의 손길을 통해 이 앨범을 완성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리브가 이메일 : [email protected] , [email protecte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