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듀서 제이빈(J.bin)의 첫번째 싱글 앨범
# 영화 과속스캔들 OST의 `아마도 그건`의 주인공 홍민정, 국내최고 코러스 세션 김효수 등 참여.
프로듀서 제이빈(J.bin)의 첫번째 싱글 앨범 `기억을 지우다..`는 `사랑의 기억에 대한 이야기`를 각각 다른 편곡의 두가지 버전의 랩으로 표현한 프로젝트 앨범이다.
첫번째 트랙 `기억해? 기억해`는 영화 과속스캔들의 OST `아마도 그건`의 실제 목소리의 주인공 홍민정과 MC 한새의 레이블 BCR에 소속되있는 랩퍼 ill`K(일케이)가 참여하였으며, 빅마마의 `배반`등의 작곡가 서재하의 편곡으로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인 두번째 트랙 `기억해? 기억해 (또 다른 이야기)`는 김진표의 `사랑 PartII`, 손담비의 `미쳤어`, 애프터스쿨의 `DIVA`등에 피쳐링과 코러스로 참여한 국내 최고의 코러스 세션 김효수와 언더그라운드에서 오버그라운드로 부상하며 탄탄한 매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랩 듀오 `Jiggy Dogg(지기 덕)`이 호흡을 맞춘 곡으로, `야인시대`의 히어로 가수 강성과 함께 프로젝트 그룹 세룰리안 블루로 활발한 활동중인 작곡가 남궁기찬이 편곡에 참여했다.
또한 두번째 트랙 `기억해?기억해 (또 다른 이야기)`의 뮤직 비디오는 10월에 열린, `제1회 서울 초단편 영화제`에서 주목받은 단편영화 `관성의 법칙(이성용 감독)`을 재구성하여 주목을 끌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