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독성 강한 멜로디에, 재미있는 가사 - 타이틀곡 "미스터 뽕짝김"
타이틀곡. 미스터 뽕짝김
-트로트 음악으로 돌아온 방송인 김종석
방송인 김종석 트로트 싱글 앨범 "미스터 뽕짝김"으로 돌아오다.
김종석은 방송인으로 본격적인 활동을 하기 전까지 개그맨 남희석의 매니저로 일했다.
남희석이 MC를 맡았던 SBS <좋은 친구들>의 인기 코너인 `대결 극과 극`의 촬영을 위해 남희석과 함께 지방에 내려갔다가 급하게 엑스트라가 필요해 마침 현장에 있던 그가 긴급 투입되면서 TV에 처음 얼굴을 내밀게 되었다.
가끔 TV에 얼굴을 비칠 때는 단순히 재미로 출연했을 뿐 매니저일만 열심히 할 생각이었는데 몇몇 프로그램에 연이어 고정으로 출연하게 되면서 `김종석 대학 간다` 코너까지 맡게 되었다.
당시 그 코너는 방송국, 학원, 집 등 김종석이 가는 곳마다 카메라가 따라다니며 그가 공부하고 생활하는 모습을 시청자들에게 보여주었고,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게 되었다.
이후 방송 활동으로, SBS 101번째 프로포즈, KBS 때밀이 넘버쓰리, 돌대가리 방정식, 죽도록 사랑해, 쾌도 홍길동, 한성 별곡, 2008 전설의 고향, 2009 경숙이 경숙이 아버지 등 영화로는 날라리 종부편, 그들이 온다에 출연 하였다.
평소에 트로트에 많은 관심을 가지던 김종석 씨가 방송 활동 중간에도 틈틈이 연습을 하다가 2009년 3월에 드디어 트로트 미니 앨범 미스터 뽕짝김을 발매 하게 되었다.
이번 앨범을 통해서 김종석씨는 편안하고 누구나 듣게되면 흥이 나는 노래로 그동안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서 더욱 열심히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