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의 한 CLUB의 밤 늦은 시간, 한 가녀린 소녀가 무대위로 올라오고 반주가 시작 되자마자 강한 비트와 폭발적인 보이스로 모든 사람들을 열광의 분위기로 이끌어간다. 공연이 끝나고 나서도 그의 목소리에 매료된 사람들이 그녀의 주변으로 사람들이 몰려든다.
IDA[이다]....작고 여린 귀여운 소녀 이미지의 그녀에게서 파워플 하면서 매혹적인 보이스는 어디서 나오는 것일까?
이미 그녀는 SPICA, SO WHAT, 헹가래 등 ACID FUNKY BAND의 Vocal로 활동하며 홍대와 강남 부근의 많은 클럽 활동과 로렐라이 1집에서 chorus 참여, Action Song 1집에 참여 및 이은미 콘서트에 Guest 출현 등 탄탄한 기본기와 무대매너를 가지고 있다.
이번 앨범에는 작곡가이자 건반 세션으로 활동중인 남사욱이 프로듀싱 및 전곡에 대한 작/편곡 및 건반을 맡았으며 김종서 밴드와 DeWarp의 베이시스트 박순철이 세션으로 참여함에 화려한 베이스 라인과 솔로를 맛볼수 있다. 또한 신인 힙합 듀오 '투혼'의 피쳐링으로 곡에 대한 완성도를 더하고 있다.
[ 01. CHOICE ]
사랑의 끝에서 아무 의미 없는 시간을 선택한 이의 노래이다.
미디엄 템포의 바운스 비트와, 힙합적인 느낌을 살린 베이스 라인. 화려하지만 절제된 EP의 애드립 라인, '투혼'의 간절한 느낌의 랩핑등으로 이루어진 이 곡은 잔잔하면서도 아련함이 베어나오는 서정적인 멜로디가 감미로워 가을 냄새를 물씬 풍기며 IDA 가 직접 작사하였다
[ 02. 라빰빠 ](타이틀)
재미없고 무료한 일상에서의 탈출을 꾀하며 어디론가 떠나고자 하는 이들에게 전하는 노래이다
드라이브 감을 살린 화려한 베이스 솔로가 매력적으로 들리게 되는 이 곡은 빠르고 경쾌한 비트의 곡을 듣고 있노라면 당장이라도 Drive를 하고싶은 충동을 느낄수 있을만큼 상큼한 일상탈출로 듣는이들을 유혹한다.
코러스 라인의 가사를 그대로 따온 곡 제목은 일상탈출의 느낌을 잘 살려주고 있다.
[ 03. 거짓말 ]
거짓말로 일관하는 이성에게 진실을 바라는 내용의 곡으로 라운지 풍의 반복되는 비트와 세련된 코드 진행 및 funky 하고 acid 적인 냄새가 풍기는 베이스 라인, 건조한 듯한 보컬톤에 걸맞는 팝스런 멜로디, hiphop duo '투혼'의 호소력 있는 랩핑이 잘 어울러진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