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사가, 작곡가, 프로듀서를 꿈꾸는 이들을 위한 음악 컴피티션을 통해 선발된 아티스트들의 희망을 담은 [Dreaming IDOL]이 네번째 아티스트들을 배출한다. 대한민국 음악계를 이끌어 갈 젊은 아티스트들의 힘찬 그 첫 발걸음에 귀기울여 보자.
1. 물음표 - Young Five
싱어송라이터 김영호이 작사, 작곡한 "The way she's lovin' me"는 상큼한 멜로디와 가사로 듣는이를 절로 신나게 하는 업 템포의 곡. 깔끔한 기승전결과 현재 트렌드를 반영하는 군더더기 없는 소스, 그리고 자연스러운 보컬이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
2. 미안한 사람 - JMC
기교 없는 부드러운 보컬과 기본적인 악기 구성만으로 사랑하는 사람을 떠나 보내는 가난한 남자의 슬픔을 부족함 없이 표현해 내고 있는 곡 "미안한 사람". 이 곡은 작곡가 장영철이 작사, 작곡한 곡으로 유행에 휩쓸리지 않는 아름다운 발라드곡이다.
3. 넥타이에 매달린 꿈 - Mr.Charlie Brown
바쁘게 살아가는 현대인들이 잊고 있었던 "꿈"을 되돌아보게끔 하는 미스터 찰리브라운의 "넥타이에 매달린 꿈"은 그루브한 리듬과 재지한 선율이 조화를 이루어 미스터 찰리브라운만의 감각을 그대로 보여준다.
4. Icecream♡ - 성게(feat.kanzi)
살랑살랑 가벼운 듯 귀를 붙잡는 부드럽고 달콤한 음색의 보컬과 처음부터 끝까지 이어지는 건반의 멜로디 패턴이 중독적인 "Icecream♡"은 신예 작곡가 박성혜의 곡으로 빠른 템포의 보사노바곡이다. 신나는 리듬이 가미되어 나른한 오후의 기분을 전환할 수 있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