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Ground에서 프로듀싱과 엔지니어링, Rap을 포괄하는 D.el, 보컬 디렉팅을 담당하는 N.sy의 만남으로 이루어진 DN Mix는 PlayGround의 멤버 중 가장 먼저 디지털 싱글로 손을 내밀었다. 도시적이고 모던한 흑인음악을 추구하는 그들은 그 느낌을 뚜렷이 표현하기 위해 고심했고 드디어 2005년 3월에 그 결과물을 내놓았다. 지난해 Label과 같은 이름의 PlayGround라는 프로젝트(DN Mix & Eighty-One)가 Cavare Sound의 캐롤 앨범 Christmas Meets cavare sound에 Christmas Fiction이라는 곡으로 참여를 하였지만 프로젝트 팀이 아닌 그들의 타이틀을 걸고 세상에 내어놓는 음악은 이것이 처음인 것이다.
★1st Digital Single★
N.sy가 앞에 나서게 되는 이번 싱글에서 그녀는 작곡?작사?보컬과 코러스 어레인지에 참여하여 단지 보컬리스트에 그치지 않고 자신의 뮤지션적 욕심과 실력을 내보이고 있다. 매력 있는 보이스칼라와 뛰어난 성량을 지닌 N.sy는 절제되고 간략화된 보이스를 드러내 그 자신감을 각인시켜주고 있다. 이번에 발표된 싱글에서 D.el의 목소리를 들을 수는 없다. 그는 프로듀서로 참여하여 N.sy의 색깔을 끌어내는데 주력을 하고 그림자로서 모습을 드러내지 않은 것이다.
★Song★
01 Hurry up
반복의 신스베이스가 매력을 더하는 미디움 비트의 Club 곡
02 Trot Away
클럽씬의 실력 있는 여성보컬(Mahogany King의 홍아라, Power Flower의 김샛별)이 코러스로 참여하여 그들의 하모니로 완성된 곡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