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9년부터 출시된 볼케이노 시리즈는 전 세계 클럽 최정상 댄스 음악을 수록하여 6주 간격으로 국내 클럽 DJ에게만 제공되어왔다. 이름만 들어도 쟁쟁한 해외 유명 아티스트들을 국내에 소개하고 있고, 전 세계에 이어 한국 클럽 가에 커다란 획을 굿고 있는 댄스 명곡들이 수록되어 있으며, 각 팝 댄스부분 순위 자료 상위권 80%가 볼케이노 음원으로 랭크되어, 대한민국 클럽 음악에 커다란 센세이션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댄스 매니아들의 강력한 희망과 바램으로 3년여만에 대중에게 공개된 이 앨범은 2002년 1월 출시와 동시에 15만장이라는 판매고를 기록하면서 단숨에 대한민국 댄스 음악 최고봉으로 자리잡았다.
5년이상 대형 나이트 클럽에서 활동하고 있는 클럽 DJ 연합체 1500여명의 엄격한 심사를 거쳐 선정된 음악들은 어느 한 장르에 편중되어있지 않은 다양한 장르(유로, 테크노, 하드하우스, 트랜스, 라틴, 힙합 등)로 가장 대중적이고 일반적인 사운드를 구성하고 있다.
탄탄한 곡의 구성, 타이트한 믹싱, 다이나믹한 사운드, 세계 정상급 DJ의 리믹스 실력으로 "예견된 댄스 업계의 지각 변동"이라고 평가받고 있는 볼케이노 시리즈가 또 다시 후속 앨범을 준비중이며, 대한민국을 신나는 댄스 파티의 장으로 만들 예정이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