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면을 쓰고 정상에 오른 여배우 '백아진(김유정 분)'의 잔혹한 진짜 얼굴이 드러나며, 파멸과 욕망이 교차하는 예측 불가한 전개가 펼쳐지는 가운데, 점진적으로 고조되는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더하는 OST 'Insane - 일레인'이 발매되었다.
'Insane'은 긴장감 있는 미디 사운드와 일레인의 몽환적인 보컬이 절묘하게 어우러진 시네마틱 팝 장르의 곡으로, '백아진(김유정 분)'의 욕망과 정서를 시네마틱하게 그려내며 어두운 분위기를 청각적으로 보여주는 곡이다.
지난 10월, 정규 앨범 '3'을 발매한 '일레인'은 이국적인 보이스와 섬세한 감정 표현으로 '미지의 서울', '슈룹', '미스터 션샤인', '연애의 발견' 등 다수의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극의 몰입도를 극대화해 온 아티스트다.
한편, 이번 'Insane' 역시 'Run & Run'에 이어 '소년시대', '동백꽃 필 무렵', '스위트홈', '웰컴투 삼달리', '부부의 세계' 등 수많은 히트작의 음악을 진두지휘한 거장 '개미' 음악감독과, ‘서초동’, ‘굿 파트너’ 등에서 세련된 음악성을 보여준 '수경' 작가가 다시 한 번 손잡아, 드라마의 서스펜스 세계관을 섬세하고 견고하게 살리는 사운드로 드라마의 분위기를 압도할 예정이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