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컬리스트 "전초아"가 깊은 진심을 담아 OST 〈전하지 못한 마음〉을 가창했다.
다가가지 못한 순간과 끝내 전하지 못한 말들에 대한 후회와 아쉬움을 섬세하게 풀어낸 발라드로, 애절하면서도 따뜻한 보컬이 더해져 깊은 울림을 전한다.
잔잔한 선율 위에 담긴 진솔한 가사는 듣는 이로 하여금 소중했던 사람을 떠올리게 하고,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아련한 감정을 불러일으킨다.
"전초아"는 ‘1대 란(Ran)’으로 활동하며 히트곡 〈어쩌다가〉를 비롯해, 다수의 OST와 피처링으로 사랑받았으며, 2013년부터는 대학 강의와 작사 클래스, 기획 앨범, 공연 기획 등 폭넓은 음악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그는 음악을 “내 언어이자 삶 자체”라 말하며, 최근에는 에세이 집필에도 힘쓰는 등 다채로운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이번 OST는 프로듀서 겸 작곡가 KINGMAKER(킹메이커), YeomSuJi, 상상작곡가가 함께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원작인 카카오페이지 인기 웹툰 《흑막 공작의 못난이 부인》은 매주 토요일 연재 중으로, 평판이 좋지 않은 공작부인 그레이스가 자신을 짓누르는 우울과 싸우며 남편 벤자민과의 이혼을 결심하는 이야기다.
여성의 심리와 자존감에 대한 깊이 있는 서사로 독자들의 뜨거운 공감을 얻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