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싱 사기로 가족 꿈 인생 전부를 잃게 된 무명 배우 하소민(이주영)이 거대 보이스피싱 조직 ‘일성파’에 잠입한 후 벌어지는, 엄마를 위한 딸의 외롭고도 담대한 딥페이크 복수극 드라마 ‘단죄’의 첫번째 OST가 공개된다.
‘I'm toxic’은 중독성 있는 루프의 테마와 멜로디의 팝 스타일 곡이며, 깊은 어둠속에 헤매이고 있는 아픔을 벗어나려 해도 벗어날 수 없는 악몽과 같은 현실에 대한 메시지의 곡이다.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혼성 그룹 KARD(카드)의 보컬 전소민의 몽환적이며 매력적인 음색이 더해져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음반제작사 DSP미디어가 OST 제작에 참여하였고, ‘I'm toxic’은 전유진-Never land, 제이세라-어디선가 나처럼 이 노랠 듣고 있을 너에게, 소향-Hello, 김나영-우연이 아닌 것만 같아서, 이우-눈 내리는 어느 날 우리 이별하던 날 등 OST와 프로듀싱 앨범으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어베인뮤직(Urbane Music)이 프로듀싱팀으로 참여하였다.
Lyric by 이용민(Urbane Music)
Composed by 이용민(Urbane Music), 최재혁(Urbane Music)
Arranged by 최재혁(Urbane Music)
Synth by 최재혁(Urbane Music)
Drum programing by 최재혁(Urbane Music)
Piano by 최재혁(Urbane Music)
Bass programing by 최재혁(Urbane Music)
Guitar by 김민규
Recorded & Edited by sickman @ DSP Studio
Mixed & Mastered by zestin @ stimm_media_industry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