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억 속 사랑을 담은 고백, 캐치더영의 신곡 ‘안아줘’
‘꿈 꾸는 청춘밴드’ 캐치더영이 여름의 끝자락, 가을 감성을 담은 새로운 싱글 ‘안아줘’ 로 또 다른 음악적 색깔을 선보인다.
지난 여름 발매한 ‘이상형 (Ideal Type)’ 에서 신스팝과 클래식 록을 결합해 청량한 여름의 매력을 담아냈다면, 이번 싱글 ‘안아줘’는 캐치더영만의 서정적 감성이 더욱 두드러지는 곡이다. 지워지지 않는 기억 속 여전히 머무는 사랑을 노래하며, 꿈에서라도 다시 만나 따뜻하게 안아주길 바라는 진심 어린 고백을 전한다.
보컬 남현의 담담하면서도 깊이 있는 목소리로 시작되는 곡은, 꿈과 현실의 경계를 넘나드는 몽환적인 이야기를 따라가며 듣는 이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이어지는 기타 솔로는 감성을 더욱 고조시키며 곡의 클라이맥스로 이끌고,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그리움의 순간을 선사한다.
올해 리메이크 곡 ‘넌 언제나’를 시작으로 꾸준히 새로운 싱글을 발표하며 다양한 음악적 시도를 이어가는 캐치더영은, 인천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JUMF 전주얼티밋뮤직페스티벌, 사운드 플래닛 페스티벌 등 국내 주요 여름 페스티벌 무대를 연이어 장식하며 확실한 라이브 역량을 증명해왔다.
이번 싱글 ‘안아줘’를 통해 한층 성숙해진 음악성과 감성을 담아낸 캐치더영의 음악 여정이 더욱 기대된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