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일일드라마 ‘태양을 삼킨 여자’ Original Sound Track Part 6 발매.
새로운 날, 새로운 다짐, 그리고 흔들리지 않는 용기.
<내일을 향해>는 무너진 삶의 조각들 사이에서 다시 일어서는 인물들의 내면을 응원하는 곡이다. 드라마 주인공들의 팽팽한 긴장감과 동시에 번져가는 희망을 깊고 힘 있게 담아낸다.
마상우 음악감독이 작사, 작곡, 편곡까지 맡은 이 곡은 한 줄기 바람처럼 휘감는 기타와, 하늘을 가르는 듯한 멜로디 라인이 중심을 이룬다. 기타 사운드는 곡의 심장처럼 뛰며, 청자의 감정을 해방시키고, 마치 구름을 뚫고 솟구치는 태양처럼 드라마틱한 감정의 전환점을 만들어낸다.
엘리(Elly)의 시원하고 힘 있는 에너지가 더해져, ‘내일을 향한 시선’을 명확하게 표현해낸다.
특히 후렴에서 터져 나오는 멜로디는 단단한 결심과 감정의 해방을 동시에 느끼게 하며, 극 중 인물들의 감정선을 자연스럽게 이끌어낸다.
<내일을 향해>는 단순한 위로나 슬픔의 반복이 아니다. 이 곡은 ‘내일을 살아내야만 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다. 고통의 끝에서 다시 한 걸음 내딛는 순간, 음악은 말보다 먼저 도착해 듣는 이의 마음을 감싼다.
“지금은 힘들어도, 끝은 아닐 거야.”
<내일을 향해>는 그런 작은 목소리, 그러나 가장 강한 응원을 담은 음악이다.
[크레딧]
Executive produced by 마상우@뮤직플로우(Music Flow)
Music Director 마상우
Lyrics by 마상우
Composed by 마상우
Arranged by 마상우
Vocal & Chorus by 엘리(Elly)
Guitars by 김민규
MIDI Programming by 마상우
Mixed & Mastered by 뮤직플로우(Music Flow)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