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Should Be Ashamed.’부끄러운 줄 알라는 신예 Rock밴드 Fuzzy Pug의 강력한 첫 한 발과 그 총성이 울렸다.
시원하고 쭉쭉 뻗는 음색의 Vox.윤정찬, 정통 Rock Blues 스타일의 연주로 청중들의 귀를 사로잡는 Guitar.윤태근, 밴드의 든든함, 말 그대로의 탄탄한 받침대 같은 Bass.구동욱, 명쾌한 댐핑과 화끈한 연주의 Drum.김창윤, 평소에는 유쾌하기 짝이 없는 이들 4명이 모여 진지한 그들의 음악적 내면을 마치 사나운(Fuzzy)개(Pug)처럼 그 이빨을 드러내고 있다.
이번 앨범의 첫 트랙으로 실린 Jessie의 방황이라는 뜻의 Jessie’s Out은 그들의 음악적 방황을 하던 시기를 그렸다.
곡을 쓰는 내내 서부 사막을 가로지르는 증기기관차에 몸을 싣고 정처없이 자신을 찾아 떠나는 여행을 하는 방랑자 Jessie의 모습을 상상하며 그들은 이 곡으로 음악적 방황을 끝내고 마침내 Rock의 외길을 출발하는 출사표를 던졌다.
우리 사회엔 수 많은 소위 ‘꼰대’들이 존재한다. Fuzzy Pug는 지위 대비 능력이 현저히 떨어지는, 또 오지랖마저 넓어버린 그들 ‘꼰대’들에게 강력한 한 방을 날린다. 경쾌한 셔플 리듬으로 완성된 You Should Be Ashamed는 후렴구에서 그 메시지를 손쉽게 간파할 수 있다. 강한 Rock사운드로 무장한 이 노래에선 선배 Rocker들에게서 저항정신을 계승함을 엿볼 수 있음과 동시에 앰프를 직접 마이킹 하여 녹음한 투박하고 빈티지 한 기타 톤에서는 그들의 음악적 지향성에 대한 고집 마저 느껴진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