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롯퀸 홍진영의 신곡 '플러팅 (Flirting) ' 이 발매되었다. 가수 홍진영은 '사랑의 배터리' , '산다는 건' , '엄지척', '눈물비' 등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키며, 댄스트롯, 라틴트롯, 팝트롯, 발라드트롯, 인디트롯 등 매 앨범마다 새로운 장르의 트롯을 탄생시킨, 장르개척자로 이번 신곡은 마치 벚꽃이 흐드러지는 로맨스 애니메이션을 연상시키는, 애니메이션 트롯으로 또 하나를 개척하였다.
플러팅 (Flirting) 이란, 직설적이지 않게, 은은하게 , 상대에게 호감을 표시하거나 관심을 끌기 위해 사용하는 애정표현을 나타내는 신조어로, 설레이는 감정을 풋풋한 보이스로 담아내었다. 전주의 마치 벚꽃이 떨어지듯 아름다운 스트링 라인으로 곡은 시작되며, 그 후 경쾌한 비트와 함께 위트있는 보컬이 지루함없이 흘러간다. '나의 밤이밤이밤이밤이 외로워 너의 낮이낮이낮이낮이 그리워' 의 후렴을 지나, '럽팅럽팅 플러팅 럽팅럽팅 플러팅' 으로 반복되는 중독성있는 훅이 인상적이다. 국민코러스 김현아, 베이시스트 최종경, 또한 후반부의 기타리스트 정재필의 일렉기타연주가 어우러져, 마치 하늘의 무지개가 퍼지듯이 연출된다.
이 곡은 가수 홍진영이 직접 애정을 가지고, 작곡, 작사하였으며, 그녀의 오랜 프렌드쉽, '내 나이가 어때서' , '눈물비' , '그대얼굴' , '다시 봄' 등을 함께 작업했던 작곡듀오 알고보니혼수상태가 함께 하였으며, 감각적인 리듬의 이진실 작곡가가 편곡에 함께 하였다.
그녀가 전하는 새로운 애니메이션 트롯에 빠져보자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