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아간다는 것 그 자체만으로도 아름다운 우리 삶의 모습을 서정적인 멜로디로 노래한 곡이다. 대금, 해금, 25현 가야금 세 악기가 서로 대화하듯이 유기적으로 흘러가며, 깊은 소리의 울림을 들려준다.
Soul
It is a song that sings with melody about living and our beautiful life itself. The three Korean traditional instruments of Daegeum, Haegeum, and 25-string Gayageum flow organically as if talking to each other, and they play a deep sound.
소울(疏鬱)
흩어지는 마음을 잇고 무너지는 마음을 일으켜 '답답했던 마음을 풀어헤치다'
소울(疏鬱)은 국립국악원 창작악단 소속의 안경희(해금), 최보라(가야금), 김정수(대금)로 구성된 국악그룹이다. 실크로드 동서양 뮤직페스티벌에 초청되어 이탈리아 크레모나 현악팀들과 협연을 시작으로 어떠한 장르와 형태에 국한되지 않는 음악으로 관객들을 만나왔다.
영혼의 울림을 뜻하는 Soul을 모토로 음악적인 자유와 정신적인 자유를 표방하는 뜻의 Soul이라는 의미도 함께 있다.
이번 소울(疏鬱)의 첫 앨범은 작곡가 박경훈과의 만남으로 팀이름과 같은 제목의 <Soul>을 들려준다. 오늘을 살아내는 모든 이들과 음악이 필요한 모든 곳에 우리의 음악이 함께하기를...
TRACK LIST
1. Soul (4:44)
ARTIST
작곡 박경훈
해금 안경희
가야금 최보라
대금 김정수
타악 서수복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