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세기 22장 17절
내가 네게 큰 복을 주고 네 씨가 크게 번성하여 하늘의 별과 같고 바닷가의 모래와 같게 하리니 네 씨가 그 대적의 성문을 차지하리라.
가수 서영은의 '그때까지만', 드라마 '바람의 나라', '베토벤 바이러스', '자명고', '제빵왕 김탁구' 등의 OST 작곡가 우상문(Sangmun Woo)의 첫번째 워십앨범 '나 믿네 (I Believe)'가 발표되었다.
이번 '나 믿네 (I Believe)'는 빅뱅의 '눈물뿐인 바보', 아이유의 '혼자 있는 방', 휘성의 '전할 수 없는 이야기' 뿐만 아니라 린과 폴킴 등의 다수 곡, 그리고 S.E.S 'Just a feeling', 플라이 투더 스카이의 '습관' 등을 작곡 했으며 '컬트' 'XO'의 멤버로 활동 후 SM 기획의 보컬 디렉터이자 싱어송 라이터로 활발히 활동중인 가수 '전승우'가 노래를 피처링하여 특유의 깊은 감성과 담백한 기교 그리고 감미로운 목소리를 담은 노래로 찬양곡에 생명력을 더했다.
나 믿네 (I Believe)는 폭풍우속 같은 험난한 인생의 경주를 달리는 크리스천들의 담대한 믿음의 선포를 담은 R&B 곡이다. 모든 믿는자에게 임마누엘의 하나님이시며, 모든 지혜와 능력, 위로와 힘이 되시는 오직 한 이름,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을 향한 전승우의 부드럽지만 힘있고, 따뜻하지만 열정적인 믿음의 고백은 오늘 우리에게도 동일한 믿음의 삶을 살아가기를 소망하는 거룩한 도전을 주고 있다.
I Believe는 12월 14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