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뻐하며 왕께'는 박정현의 첫 개인 싱글 앨범이다. 평소에 음악을 듣고 만드는 것을 좋아하는 그는 이번 앨범을 통해 처음으로 편곡에 도전하였다.
이 앨범은 다양한 Synthesizer의 음원과 감각적인 화성, 리듬의 변화를 주어 다음 세대들이 쉽게 따라부를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보컬리스트 채종진의 호소력 짙은 파워풀한 목소리가 이 곡에 맛을 한층 더해준다.
이 찬양은 하나님은 나의 창조자이시며 구원자이심을 선포하며 왕되신 하나님을 높이는 곡이다.
[Thanks to]
좋은 환경과 앨범 가운데 지혜를 주신 하나님 감사합니다. 저를 사랑해주셔서 감사드리고 저를 만나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하나님께서 모든 앨범 준비 과정과 저의 꿈을 위해 길을 열어주셨기에 이번 앨범이 가능하였습니다.
항상 지원해 주시고 이번 앨범에도 길을 열어주신 채유희 선생님 감사합니다. 선생님께 배운 화성학과 피아노가 매우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앨범 과정과 여러 가지 프로그램 사용법을 알려주신 정재윤 선생님 감사합니다. 선생님께서 쉽고 정확하게 잘 알려주셔서 앨범이 나올 수 있었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번 앨범에 보컬로 참여해 주신 채종진 선생님 감사합니다. 녹음 과정에서 저의 의견을 존중해주시고 곡의 어울리는 좋은 목소리로 앨범을 빛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 모든 영광을 살아계신 하나님께 올려드립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