깊이 있는 음색으로 마음을 울리는 이혜정의 디지털 싱글앨범 [이혜정의 Ave Maria] 가 사) 티앤비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발매되었다. 지난 가을 [늦가을에 만나는 고품격 바흐] 를 통해 깊은 감동을 선사한 소프라노 이혜정이 구름 한 점 없이 푸른 하늘을 가로지르며 기도하는 듯한 순정의 목소리로 다시 한 번 대중들의 가슴에 진한 감동을 선사 할 예정이다.
크리스마스에 발매되는 이번 앨범에는 드라마 "천국의 계단" OST로 삽입되며 대중에게 널리 알려진 줄리오 '카치니' 의 "아베마리아" 를 필두로 '세자르 프랭크' 의 "Panis Angelicus(생명의 양식)", '앤드류 로이드 웨버' 의 "Pie Jesu (자비예수)" 와 '가브리엘 포레' 의 "Pie Jesu(자비예수)". 그리고 "여호와는 나의 목자시니(Psalms 23)" 와 "주기도(The Lord's Prayer)" 등 예수 탄생을 찬미하는 선율로 가득 찬 곡으로 꾸며졌다.
이화여자대학교 성악과 및 동 대학원을 졸업하고 미국 Johns Hopkins University 피바디 음대 대학원 졸업(GPD)한 재원으로, 숭실대학교 콘서바토리 성악과 교수, Fulbright Research Fellowship(2004 Professional Enrichment Grant 수혜), 미국 Temple대학 교환교수를 역임한 소프라노 이혜정은 최근, 오페라 라 론디네, 이올란타, 헨젤과 그레텔, 보리스를 위한 파티, 마네킹 등의 주역으로 활동하였으며, 존케이지 탄생100주년 기념공연, 러시아 필하모닉오케스트라 협연, KBS 클래식 오디세이 출연 등 다수의 초청 독창회 및 콘서트 등 활발한 활동으로 주목 받고 있다. 동시에 이화여대, 서울예고, 예원학교 등에 출강하여 후학 양성에도 힘쓰고 있다.
이번 크리스마스에는 축복과 행복을 가득 선물해 줄 소프라노 '이혜정' [이혜정의 Ave Maria] 와 함께 하길 기대해 본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