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번째 알토 색소폰 연주를 디지털 싱글로 발표
색소폰 연주자 강기만이 소프라노 색소폰으로 연주하였던 1집 《Hymns for You》과 2집 음반 《Dear Kenny G》에 이어 3집 Saxophone Paradiso》를 발표하였다. 강기만의 첫 번째 알토 색소폰 연주 음반이기도 한 이번 3집에는 한국인이 사랑하고, 알토 색소폰을 배우고자 하는 초보 연주자들이 가장 따라 불고 싶어하는 연주자인 데이브 코즈(Dave Koz), 캔디 덜퍼(Candy Dulfer), 그로버 워싱턴 주니어(Grover Washington Jr.) 등이 연주한 10곡을 강기만의 색깔로 연주하였다. 알토 색소폰 특유의 힘 있는 소리와 부드럽고 세련된 스타일이 결합된 연주는 감미롭고 편안한 음악을 선사한다. 이번 3집에 수록된 곡들은 동명의 악보집으로도 출시되었다.
:: Song List
01 Lily was Here
02 Nothing Gonna Change My Love for You
03 Still I Love You
04 Por Una Cabeza + La Cumparsita(영화 '여인의 향기' OST)
05 Via Dolorosa(드라마 '종합병원' OST)
06 Have I Told You Lately
07 Stay with Me
08 Take Five
09 I Believe
10 Rainbow Bridge
강기만은 군 장교 시절 병사들에게 연주를 들려주고자 처음 색소폰을 접한 후 백제예대, 호남 신학대 대학원에서 음악을 전공하여 현재는 프로 연주자로 활동 중이다. 자스 실용음악학원 여수 분원장, 호남신학대학교 콘서바토리와 남부대학교 음악학과 외래교수를 역임하였고, 2010년부터 대한민국 색소폰 프로 연주자 모임의 부회장을 맡고 있는 그는 <제네시스 마스터> 색소폰 전속 연주 모델이자 국내 최초로 자신의 이름을 단 악기(강기만 시그니쳐 소프라노 색소폰 / 알토 색소폰_예음악기)를 출시하기도 했다.
'2010 스포츠 서울 선정 - 베스트 이노베이션 문화 예술 분야 혁신 리더', '2010 뉴스메이커 선정 - 한국을 이끄는 문화 예술 분야 리더' 등 여러 언론 매체에서 주목받고 있으며 영국 옥스포드대, 중국 상해 악기쇼 등 세계 여러 곳에서 초청받으며 연주자로 활약하고 있다.
- 색소폰 연주자 강기만의 3집 음반이자 알토 색소폰 첫 번째 연주 음반을 디지털 싱글로 발표
- 전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알토 색소폰 연주자들의 10곡 엄선
데이브 코즈, 캔디 덜퍼, 가오리 고바야시, 그로버 워싱턴 주니어 등의 연주곡 및 영화에 삽입되었던 <Por Una Cabeza>(영화 여인의 향기 테마) 등을 리메이크 연주
- 감미롭고 편안한 사운드의 알토 색소폰 연주 음반
- 악보집도 함께 발간하여 색소폰 연습용으로 좋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