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소력 있는 사운드와 감성적인 느낌이 적절히 조화를 이뤄낸 대망의 뉴 싱글!
일본에서 일대 록큰롤 열풍을 주도하며 깜짝 등장하여 신선한 파란을 일으키며 일본 록 신에 한 획을 그었던 히게(HiGE). 그들이 “Chaos in Apple”이래 약 13개월 만에 싱글 “꿈에서 안녕 (夢でさよなら)”으로 돌아왔다!!
톡톡 튀는 흥겨운 록큰롤 리듬으로 그들의 라이브를 접한 사람 모두를 단번에 사로 잡는 히게(HiGE).
90년대의 그런지 요소와 60년대의 록 사운드의 감성적인 느낌이 적절히 조화를 이뤄낸 히게(HiGE)의 성숙한 변화가 뚜렷하게 표현된 그들만의 감성 록큰롤로 완성 되었다.
타이틀곡 “꿈에서 안녕(夢でさよなら)”외에 “Summertime blues” 와 “히게여 안녕(?よさらば)”과 보너스 트랙 “이야기에 푹 빠진 물고기는 무감동(話に夢中の魚は無感動)”이 수록된 이번 싱글은 좀더 성숙하고도 감성적인 멜로디를 생산해내기 시작하며 건반의 사운드와 기타 사운드 위주의 시원함과 강렬함 그리고 호소력 있는 사운드로 재무장한 히게(HiGE)의 새로운 음악을 느껴볼 수 있다.
음악적 고집과 대중의 취향, 그 정점에 자리를 잡은 히게(HiGE)의 활발한 활동에 귀추가 주목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