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에게나 찾아오는 사랑의 감정을 다양한 이야기로 풀어낸 엠오티 레이블의 음악 프로젝트 '썸 플레이리스트' 그 열다섯 번째 아티스트는 '주대건'이다.
"너를 보면 심장이 터질 것 같아 내 안에 톡 쏘는 사이다 처럼"
평소처럼 흘러가던 하루, 어느 순간 너를 떠올리는 일이 익숙해졌다.
괜히 말도 안 되는 농담을 하고, 혼자 웃다가 문득 진심이 드러날까 조심하게 되는 마음. 주대건의 신곡, '톡 쏘는 사이다처럼'은 시작점에 있는 감정, 풋풋함과 설렘을 발랄하게 풀어낸 고백송이다.
말장난 같지만 진심인 고백, 조용히 터져 나오는 웃음과 두근거림이 잔잔한 멜로디와 함께 부드럽게 퍼져나간다. 말로 하기엔 조금 부끄럽고, 표정으론 다 감출 수 없는 사랑의 시작. 이 노래를 듣다 보면 어느새 마음속 한 구석이 간질간질해지고, 누군가에게 좋아한다고 말하고 싶어질지도 모른다.
주대건은 2014년 3월 제2의 V.O.S를 표방하면서 데뷔한 스타제국 소속 4인조 보컬그룹 소리얼로 활동했으며 이후 '더딘 하루', '사랑일까' 등 솔로 앨범을 통해 실력을 인정받은 아티스트이다.
이번 곡은 워너원, 에일리, 백지영 등 많은 가수의 히트곡을 탄생시킨 'M.O.T. 레이블' 대표 프로듀서이자 작곡가 박정욱과 'M.O.T. 레이블' 작곡가 김준일, 주진희, 그리고 작곡가 김세미가 참여하여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크레딧]
Lyrics by 박정욱(M.O.T.), 김세미, 김준일(M.O.T.), 주진희(M.O.T.)
Composed by 박정욱(M.O.T.), 김세미, 주진희(M.O.T.)
Arranged by 김세미
Synth String by 김세미
Piano by 김세미
Guitar by 원진연
Drum by 유재경
Bass by 홍영환
Vocal Direct by 박정욱, 주진희
Digital Edited by 김준일
Recorded by PAX at MOT Studio
Mixed by 송경조 @ J Works
Mastered by 송경조 @ J Works
Executive Produced by 박정욱(M.O.T.)
Production Co-ordinator by 박정욱(M.O.T.), 김준일(M.O.T.)
Creative Director & Marketing by 박정욱(M.O.T.)
Art Direction & Design by 박정욱(M.O.T.)
Album calligraphy by 지수정(G.krystal)
Presented by M.O.T. entertainment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