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 '에릭','김진표','에픽하이', '조PD','주석'등 국내 최고의 힙합 뮤지션들이 총출동 하는 초대형 힙합앨범인 .
이 화려한 멤버에 '라이머', '실력','바스코', '가리온', '유엠씨', '인피닛 플로우', 'C-luv', '릴조’, ‘Keep Roots’, ‘Ray Jay’, 'N-Son etc'등 최고의 실력파 언더 뮤지션들까지 합세한 가요계 초태풍급 앨범이다 . 은 국내처음으로 '힙합 클럽' 타이틀로 발매하는것으로 미국이나 일본에서는 클럽 힙합앨범은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데 반해 국내에서는 이번에 처음 시도되는 앨범이다. 제대로 된 힙합장르를 국내에 처음 들여 놓은 것으로 평가 받는 조PD가 최근 강남역에 오픈한 클럽 의 타이틀로 만든 것!
의 총프로듀서는 조PD가 맡았으며 타이틀곡은 '나의 옛날 이야기’로 가수 조덕배의 곡을 조PD가 재해석해서 새로운 탄생을 앞두고 있다. '나의 옛날 이야기'는 지난 20여년간 중,장년 층에게 지속적인 사랑을 받았던 곡으로 서정적인 가사에 조PD 특유의 빠른 래핑을 조화롭게 섞었다. 또 최근 빌보드를 주름잡고 있는 '카니에 웨스트'풍의 테크닉을 국내처음으로 도입 힙합/가요등의 장르를 떠나 누구든 편하게 들을수 있는 조PD식 ‘Radio Friendly’곡이다.에는 에릭과 조PD가 입 맞출 곡이 2곡이 수록됐고, 싸이와 조PD가 '골목길2'를 함께 불러 기대를 모으고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