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번째 싱글 타이틀곡 'Morning'에 이어 두 번째 싱글 '물고기자리'가 각각 각종 음악사이트 뉴에이지 차트에서 상위권에 오랜 시간 머물렀을 뿐만 아니라 공중파 TV 프로그램인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배경음악으로 쓰이며 불과 1년여의 시간만에 뉴에이지 음악계에 확실하게 본인의 이름을 각인시킨 저력이 놀랍다는 평이 지배적이다.
첫 번째 트랙 'Serenade for you'는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으로서 사랑하는 연인에게 바치는 연주곡으로서 누구나 한번쯤은 간직하고 있는 순수했던 첫사랑의 기억을 왈츠 형식으로 표현한 연주곡이며, 특히 피아니스트 이경민의 감성이 돋보인다.
두 번째 트랙 'Last Winter'는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기며 지난 겨울의 아름다웠던 추억을 회상하는 느낌을 담아낸 곡이다.
세 번째 트랙 'Honeymoon'은 환상적이고 낭만이 가득한 아름다운 지중해 해변을 연인이 함께 거닐며 사랑을 속삭이는 듯한 모습을 보사노바 형식으로 표현한 산뜻한 느낌의 곡이다.
앞으로 몇 장의 싱글앨범이 더 발표되고 나면 그 동안에 발표되었던 곡들을 모아 정규앨범 발매와 함께 악보집을 출간한다고하니 이번 발표된 싱글앨범과 더불어 앞으로 뉴에이지 피아니스트 이경민의 새로운 음악세계에 대한 큰 기대와 함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

